Brand News

‘나의 해피엔드’ 속 장나라, 딘트로 완성한 럭셔리 인플루언서 패션

임재호 기자
2024-02-16 10:00:02
사진출처: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캡처


장나라의 출연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TV조선의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들의 열연만큼 드라마도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하지만 화제가 된 것은 드라마뿐만이 아니다. 극 중 자수성가한 CEO이자 백만 팔로워를 가진 인기 인플루언서 ‘서재원’으로 분한 장나라의 패션 역시 화제. 이렇게 화려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 것은 다름 아닌 딘트의 아이템들이다.

딘트의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자신만의 당당함과 캐릭터의 럭셔리함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는 ‘나의 해피엔드’ 속 장나라의 패션을 함께 살펴보자.
 
사진출처: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캡처

케론 스트라이프 배색 카라리스 더블 재킷 수트 세트로 시크한 무드를 연출한 장나라. 카라리스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카리스마 있는 CEO라는 역할에 걸맞게 품격 있는 아웃핏을 완성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김소연도 착용했던 제품으로 여러 미디어에서 많은 셀럽들이 착용했으며, 이번 장나라 착용으로 한 번 더 화제가 되며 꾸준히 사랑받는 딘트의 스테디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캡처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이기도 한 그녀의 선택은 딘트의 레이 언발 슬리브 슬림 미니 원피스. 스타일리시한 무드로 인기 인플루언서의 유니크한 룩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슬림한 라인의 깔끔한 디자인에 언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해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장나라는 여기에 볼드한 골드 네크리스를 착용해 더욱 유니크한 무드를 강조했다.
 
사진출처: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캡처

이번에는 블랙 컬러에 골드 버튼이 포인트가 되는 투피스로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을 선보인 장나라. 슬림한 핏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자아내며, 장나라가 맡은 ‘서재원’이라는 역할에 완벽하게 어울린다. 장나라가 착용한 제품은 먼로 트위드 골드 버튼 재킷 투피스로, 포멀하며 깔끔한 룩을 완성하기 제격이다.
 
사진출처: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캡처

‘트렌드와 100만 팔로워를 이끄는 인플루언서’ 서재원 역할에 맞게 독특한 패션 역시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는 딘트의 디아 트위드 페이크 포켓 싱글 재킷을 착용해 감탄을 자아냈다. 컬러 역시 블루 컬러로 재킷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주기 충분하며, 전면 큐빅 버튼으로 더욱더 유니크한 무드를 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사진출처: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캡처

모이 튤립 퍼프 핀턱 슬림 미디 원피스 화이트 컬러 원피스를 착용한 그녀. 극강의 엘레강스한 무드를 뽐냈다. 목선이 드러나는 네크라인으로 더욱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파티나 사교 모임,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서 착용하면 T.P.O.에 완벽히 걸맞는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 드라마 속 제막식 장면에서 장나라는 이 원피스를 착용해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며, 복수전의 서막을 알리는 5회 엔딩을 강렬하게 장식했다.
 
사진출처: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캡처

로리에 프론트 핀턱 볼륨 셔츠로 톡톡 튀는 인플루언서로서의 성격을 그대로 보여주는 아웃핏을 뽐낸 장나라. 전면 핀턱 포인트와 함께 와이드한 슬리브 라인이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표현하기 제격이다. 블랙 스커트, 데님 등 다양한 바텀 아이템과도 스타일링이 용이하기 때문에 유니크한 포인트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장나라의 이 룩을 참고해보자.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속 장나라 패션은 지금 바로 딘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청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피팅이 가능하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