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프리지아, 70평 한강뷰 집 공개… ‘옷 방만 2개 명품 한 가득’

정윤지 기자
2023-11-05 14:01:10
사진: THE 프리지아 캡쳐

프리지아가 한강뷰 아파트를 공개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THE 프리지아’에는 ‘ROOMTOUR 드디어 공개하는 70평대 한강뷰 아파트!(feat.남산타워) 예쁜 것만 허락하는 우리 집에 놀러와 이쁜이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ROOMTOUR🏠 드디어 공개하는 70평대 한강뷰 아파트!(feat.남산타워)👀 예쁜 것만 허락하는 우리 집에 놀러와 이쁜이들💖 / 까시나, 지노리 [더 프리지아 EP.19]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프리지아는 프리지아스럽게 꾸민 70평대 한강뷰 아파트를 공개했다.

입구에서부터 약 100만 원에 달하는 피규어가 장식되어 있어 럭셔리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프리지아는 거실 중앙에 위치한 큰 사이즈의 소파에 대해 “전 집에서 보여드렸던 소파다”라고 말했다.

이어 “혼자 사는데 이 크기는 과할 수 있다. 이런 거 하나 사놓으면 오래 쓸 수 있다. 컬러도 심플해서 질리지가 않더라”라고 설명했다.

프리지아는 “내가 샤워하면서 볼 수 있는 남산타워 뷰가 있다. 남산타워도 보이고 한강도 같이 볼 수 있는 집이 몇 개 없는데 그래서 샤워하면서 이거 보고 아침에 날씨도 보고 밤에는 또 야경이 되게 예쁘다 여기”라며 한강뷰가 보이는 욕실도 소개했다.

사진: THE 프리지아 캡쳐


커다란 화장대가 있는 메이크업룸은 온통 핑크색 제품이 가득했다. 프리지아는 “(메이크업) 샵 의자처럼 하고 싶어서 진짜 샵에서 쓰는 의자를 핑크로 덮어가지고 제작하고. 화장대도 제작했다”고 소개했다.

사진: THE 프리지아 캡쳐


이어 인플루언서답게 커다란방 두 개를 드레스룸으로 사용했다. 프리지아는 명품 아이템으로 가득한 방을 훑은 뒤 "화장대나 선글라스 등에 대해서는 카테고리별로 준비해서 따로 또 보여드리겠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