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 패션위크 때마다 럭셔리하고 시크한 스트릿 패션으로 파리지앵들을 놀라게 했던 딘트가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파리 팝업스토어는 오는 9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 1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파리의 패션 피플들이 사랑하는 마레지구에 오픈할 예정이라 더욱더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파리 팝업 파티까지 준비되어 있다. 9월 22일과 29일, 파리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DINT in Paris’ 파티가 열리는 것. 다채로운 케이터링과 DJ 파티, 브랜드가 마련한 체험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팝업에 참석하는 사람들을 위한 굿즈 기프트 또한 준비돼있다. 딘트 글로벌 사이트 회원가입 및 글로벌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 및 스토리 업로드 시 그립톡, 스카프, 제작티셔츠 등을 증정한다.
여기에 파리에서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 진행 기간 동안, 딘트 국내 공식 홈페이지와 청담, 여의도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DINT Paris 리미티드 에디션 스카프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니 놓치지 말 것.
한편 이번 파리 팝업스토어 굿즈인 그립톡, 스카프, 제작 티셔츠 등은 파리 팝업 스토어 진행 기간 동안 딘트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