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

[화보] 미스코리아 김수현, 자신의 반려견 미미&레모나와 함께 촬영한 화보 공개

이슬기 기자
2023-09-07 16:09:27


2006 미스코리아 미 김수현이 자신의 반려견 보더콜리 미미, 레모나와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노바펫과 함께한 이번 화보 촬영 후 김수현은 "지난해 동물보호센터가 구조한 동물은 11만 3440마리로 유기견 증가현상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반려견과 함께 한다는 것은 내가 살아가는 삶의 일부분을 내어주는 것이니 끝까지 책임감을 가질 수밖에 없도록 세부적인 구조가 마련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수현은 자신에 대해서는 "코이카에서는 개발도상국의 경제발전과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했고, 인베스팅닷컴에서는 일반 투자자들이 누구나 경쟁력 있는 금융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글로벌이앤비에서는 미스코리아들이 SDGs(지속가능개발목표)의 방향성을 기반으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펼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잘 기획해나갈 것"이라 밝혔다.

한편 노바펫은 아토피 및 면역치료제 신약개발회사의 독자적인 글로벌 특허 펩타이드를 사용해 만든 반려동물 전용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는 아토피 증상 지수 개선 61% 및 가려움증 개선 70%의 효과를 국제공인 방식 반려동물 임상 시험을 통해 입증받은 반려동물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