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딘트, 우아한 카리스마 담은 ‘가을 컬렉션’ 공개

정혜진 기자
2023-08-28 10:00:02
사진출처: 딘트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딘트가 세련되고 트렌디한 무드의 ‘가을 우먼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다가오는 가을 분위기에 맞게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실루엣의 아이템들로 구성해 딘트만의 감각적인 무드를 담아냈다. 

‘우아한 카리스마’ 슬로건을 담은 딘트 컬렉션, 짙은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 배색과 우아한 쉐입, 유니크한 포인트를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딘트

가을에 걸맞은 유니크한 페미닌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드레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크롭 블라우스와 맥시 슬랙스 투피스 셋업을 선택해 보자. 딘트의 '블라우스&슬랙스 투피스 셋업'은 마치 우아한 한 벌의 드레스를 입은 것처럼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자랑한다.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듯한 재질감이 또 하나의 매력, 가을과 어울리는 차분한 브라운, 카키 컬러로 정적인 아름다움을 더했다.

사진출처: 딘트

성별 구분에서 자유로운 젠더리스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요즘, 젠더리스 오버사이즈 자켓이 인기다. 딘트의 오버사이즈 레더 재킷은 화려한 라벤더 컬러로 경쾌한 멋을 자랑하며, 트렌디한 오버 핏으로 기본 아이템들과 매치해도 멋스럽고 여유로운 느낌을 자아낸다. 시크하면서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을 때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사진출처: 딘트

도회적인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점프수트를 선택해 보자. 섬세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딘트의 레드 점프수트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롱한 기장감으로 시크하고 매니시한 무드를 선사한다. 또한 허리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벨트로 갖춰진 느낌을 더해줬다. 이때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세련된 트렌치코트를 함께 매치해 준다면 가을 분위기의 정점을 찍을 수 있을 것. 블랙 앤 레드 컬러의 강렬한 대비로 멋스러운 가을 아웃핏을 완성해 보자.

사진출처: 딘트

잘 고른 재킷 하나면 가을 패션은 끝! 딘트의 가을 싱글 재킷은 엣지있는 어깨 퍼프 볼륨감이과 허리 라인을 강조한 아이템으로 매니시함과 페미닌 무드를 동시에 연출 가능하다. 카라리스 디자인의 재킷으로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와 레이어드하면 더욱 우아하고 풍성한 매력을 더할 수 있을 것. 이때 하의는 시크한 블랙 레더 스커트를 선택해 자유로운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딘트 ‘어텀컬러(AUTUMN COLOR) 기획전’

한층 더 깊어진 다채로운 컬러의 가을 아이템으로 구성된 딘트 ‘어텀컬러 기획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라우스, 재킷, 점프수트, 트렌치코트 등 트렌디한 가을 대표 아이템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니, 가을맞이 준비 중인 이들이라면 ‘어텀컬러 기획전’을 놓치지 말고 살펴보자.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