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피크닉이 생각나는 계절이다. 주말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 공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 푸릇푸릇 싱그러운 식물 가득한 힐링 공원을 소개한다.
서울 근교에 위치한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곳곳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공룡 모형이 준비되어 있어 흥미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육 식물과 열대식물도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만골근린공원
동화 속에 나올 것만 같은 비주얼의 만골근린공원. 대형 놀이터가 있어 이리저리 기구를 타며 노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겐 천국인 곳이다. 공원 내에는 배구장과 족구장, 배드민턴장, 체력단련장, 휴게쉼터, 정자 등 다양한 시설이 있다.
선바위공원
피크닉에서 풍요롭게 즐길 수 있는 굽네 ‘고추바사삭 곱빼기’

모처럼 하는 아이들과의 외출! 눈 호강을 했다면 배두 두둑히 채워줘야 할 것.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으로 메뉴를 정해보자. 굽네치킨의 인기 메뉴인 고추바사삭은 굽네치킨만의 특제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사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린 치킨 메뉴. 여기에 마블링 소스와 고블링 소스를 더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가족 단위로 치킨을 주문할 때 한 마리는 적고 두 마리는 부담이 될 수 있다. 이때는 1.5마리 양을 즐길 수 있는 곱빼기 메뉴를 추천. 곱빼기 메뉴는 뼈 치킨은 물론 윙, 통다리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