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빈틈없는 여름코디 완성, 숄더백

한효주 기자
2023-08-04 11:33:01
@hi_sseulgi


톱과 같은 아이레벨에서 어깨에 툭 걸쳐 연출해 내기 쉬운 숄더백. 빈틈없는 스타일링을 연출하는데 큰 역할을 하는 가방을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여름철에 어울리는 소재와 베이식한 쉐입으로 코디한 셀럽들의 아웃핏을 참고해 쿨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는 재미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여름 무드에 어울리는 가벼운 연출로 따라 입고 싶게 만드는 셀럽들의 데일리룩을 가져왔다.

@hi_sseulgi

슬기는 레드 하프슬리브 톱과 유니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지 팬츠, 스니커즈를 매치해 간단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다 블랙 선글라스와 로고플레이가 돋보이는 숄더백을 매치해 쿨한 포인트를 더했다.

@leesiyoung38

이시영은 크롭 톱과 미니 스커트, 레인부츠 모두 블랙 컬러로 착용해 캐주얼한 무드와 동시에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투명한 소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가방으로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서머시즌 데일리룩에 더할 숄더백을 찾고 있다면?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디어 숄더백


트렌디한 사다리꼴 쉐입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엘레강스파리의 디어 숄더백. 심플한 디자인에 핸드메이드로 작업한 매듭 포인트를 더해 과하지 않지만 액티브한 느낌을 준다. 자연스럽게 쳐지는 바디 상단은 디자인은 물론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보니 러셀러 숄더백


엘레강스파리 베스트 보니 러셀러 라인 숄더백은 흐르는 듯한 곡선 실루엣으로 독특한 무드와 자연스러운 핏을 연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자체 제작 천연 가죽 고유의 은은한 광택감을 자랑하며 숄더 스트랩 구성으로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