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쿨한 매력! 슬리퍼 패션

정혜진 기자
2023-07-25 12:06:57
@mimmiiiya


유난히 무더운 올여름,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슬리퍼는 선택 아닌 필수템이 됐다. 

집 앞 마실용으로만 치부됐던 슬리퍼는 지금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쿨한 매력으로 패션 지수를 높여줄 슬리퍼. 일상룩부터 리조트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서머 아이템이니 꼭 눈 여겨보는 걸 추천.  

옷잘알 셀럽들의 서머룩에도 항상 등장하는 핫 아이템 슬리퍼. 그들의 다채로운 슬리퍼 활용법을 살펴보자.  

@jupppal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한 스타일링을 보여준 이주연. 데님 재킷과 데님 팬츠와 함께 블랙 슬리퍼를 착용하여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였다. 꾸안꾸 패션의 강자답게 선글라스까지 착용하여 힙한 휴가지 패션 완성!

@mimmiiiya

핑크 블라우스와 데님팬츠로 러블리한 OOTD를 완성한 미미. 키치한 참이 가득한 매력적인 슬리퍼로 포인트를 더했다. 슬리퍼는 트레이닝 룩에만 잘 어울릴 것 같다 생각했다면 오산. 미미처럼 페미닌한 블라우스에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니 다채로운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자.

@ziyooni

홍지윤은 라임 컬러의 민소매 원피스와 데님 팬츠를 레이어드하여 여성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이때 드레시한 무드의 원피스와 캐주얼한 슬리퍼를 함께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완성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