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에이핑크 윤보미, 3층 전원주택 공개… 마당에 텃밭+테라스까지

정윤지 기자
2023-07-23 13:52:47
사진: 유튜브 채널 뽐뽐뽐

에이핑크 윤보미가 최근에 이사한 3층 전원주택을 소개했다.

지난 22일 윤보미의 공식 유튜브 채널 ‘뽐뽐뽐’에는 ‘윤보미의 마당이 있는 3층 전원주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윤보미는 “두 달 전에 이사했다. 이 집이 끝날 때까지 이사하는 기간이라고 해도 될 만큼 아직까지 이사 중이다. 별게 없어서 투어라는 게 조금 민망하지만 열심히 살고 있으니까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며 자신의 집을 소개했다.

특히 그는 자신의 최애 장소로 테라스를 꼽으며 “제가 집을 볼 때 마당이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곳을 찾았다. 반려동물이 놀 수 있을 만한 곳을 찾아서 여기로 왔다. 작은 텃밭이 있다. 상추도 심고, 깻잎도 심었다. 테라스는 제가 일어나자마자 오는 곳”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에 저랑 언니랑 집을 비우는 일이 많아져서 강아지 자동 급식기를 샀다. 꽤 비싼데 3개를 다 샀다. 열심히 벌어서 장만했다”며 “전원주택이기 때문에 벌레가 어마어마하다”고 고충을 밝혔다.

이후 침실과 옷방이 있는 2층과 다용도실이 있는 3층도 공개됐다. 윤보미는 “진짜 별게 없다. 돈 쓰지 말자는 생각에 전 집에 있던 물건을 계속 쓰고 있다”라며 절약 정신을 밝혔다.

또한 그는 3층에 대해 “유튜브 장비와 강아지 방 겸 컴퓨터실. 한 마디로 잡탕이다. 아시다시피 이사를 하면 한 공간은 포기해야 한다. 거기가 이 곳”이라고 덧붙였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