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전문학의 영감을 전하는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딘토(DINTO)는 7일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딘토는 이번 모델 화보 공개와 함께 신제품 운초 콜렉션 쿠션, 피니쉬파우더, 리뉴얼 폼 프라이머, 그리고 영국 문학가문 브론테에게서 영감을 받은 브론테 콜렉션 립밤 5종을 런칭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나만의 깊이를 쌓아가는 당신을 찬미하며’라는 딘토 브랜드의 슬로건과 같이 나른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내뿜는 영훈의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브랜드와 영훈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자사몰과 시코르에서 포토카드 증정, 기획구성 등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영훈의 딘토 화보와 영상은 딘토 공식 SNS 및 사이트, 시코르, 무신사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딘토는 새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층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딘토는 차별화된 세계관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클린&비건 성분 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나가고 있으며 특히 일본의 경우 약 800개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으며 높은 판매율로 각 매장 내 주요 위치에 선정돼 가장 떠오르는 K Beauty 브랜드로 인지되고 있다. 일본 오프라인에서는 영훈 포토카드가 들어있는 일본 지역 한정판 셰익스피어 콜렉션 글리터와 블러셔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