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더보이즈 영훈, 비건 색조 브랜드 딘토 광고 모델로 선정… 화보 공개

임재호 기자
2023-07-07 09:00:02
사진제공: 딘토


고전문학의 영감을 전하는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딘토(DINTO)는 7일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아름다움의 깊이’를 강조해온 딘토의 고전적이며 절제된 브랜드의 무드와 함께 차분하고 우아한 스타일링의 영훈의 모습을 담고 있어 화제를 모았다.

딘토는 이번 모델 화보 공개와 함께 신제품 운초 콜렉션 쿠션, 피니쉬파우더, 리뉴얼 폼 프라이머, 그리고 영국 문학가문 브론테에게서 영감을 받은 브론테 콜렉션 립밤 5종을 런칭했다.

사진제공: 딘토

브랜드 관계자는 “’나만의 깊이를 쌓아가는 당신을 찬미하며’라는 딘토 브랜드의 슬로건과 같이 나른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내뿜는 영훈의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브랜드와 영훈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자사몰과 시코르에서 포토카드 증정, 기획구성 등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영훈의 딘토 화보와 영상은 딘토 공식 SNS 및 사이트, 시코르, 무신사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딘토는 새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층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딘토는 차별화된 세계관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클린&비건 성분 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나가고 있으며 특히 일본의 경우 약 800개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으며 높은 판매율로 각 매장 내 주요 위치에 선정돼 가장 떠오르는 K Beauty 브랜드로 인지되고 있다. 일본 오프라인에서는 영훈 포토카드가 들어있는 일본 지역 한정판 셰익스피어 콜렉션 글리터와 블러셔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