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6월 20일 화요일, 딘트 쇼핑 라이브에서 만나는 휴양지룩

임재호 기자
2023-06-05 10:00:02
사진제공: 딘트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딘트에선 매주 화요일마다 쇼핑라이브를 진행하며 트렌디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6월 2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선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휴가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세련된 휴양지 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까운 국내부터 먼 해외까지 설레는 여행 계획을 준비 중이라면 딘트의 다채로운 휴양지룩을 소개하는 쇼핑 라이브를 놓치지 말고 주목해 보자. 해변가부터 리조트 또는 호텔 실내에서까지 다채롭게 활용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썸머 아이템들이 가득하기 때문. 

#숄더 라인을 강조하여 시원하게
 
사진제공: 딘트

평소보다 과감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휴양지에선 어깨라인을 가감 없이 드러낸 스타일링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크로스로 교차하는 홀터넥으로 양쪽 어깨를 시원하게 드러내는 맥시한 원피스는 시원하면서도 엘레강스한 무드를 자아낸다.

원숄더를 드러내는 디자인은 웨이스트라인 핀턱과 헴라인까지 이어지는 드레이프로 드레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런 룩에 시원한 샌들 등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바이브를 뽐낼 수 있다. 리조트나 호텔에서 햇살을 맞으며 일광욕을 즐길 때에도 엘레강스한 무드를 유지할 수 있는 룩이다.

#패턴으로 화려하게 포인트
 
사진제공: 딘트

바캉스를 떠난 느낌을 물씬 풍기고 싶다면 플라워 패턴이나 타이다이 프린팅 원피스를 활용해 연출해 보자. 빅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광택감 있는 원단으로 컬러와 패턴이 더욱 강조되며 하트넥과 플레어 라인으로 엘레강스하며 페미닌한 휴양지룩이 완성된다.

타이다이 패턴 원피스는 랩스타일링으로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실루엣이 매력. 배색 또한 유니크하다. 여기에 라피아햇과 같은 휴양지 필수아이템을 함께 스타일링하면 해변을 거닐기에도 딱 좋은 여름휴가 패션이 완성된다.

#비비드한 컬러와 원피스의 조화로 드레시하게

사진제공: 딘트


시선을 사로잡는 비비드한 컬러감의 드레스도 올여름 눈 여겨봐야 하는 아이템. 플럼 컬러 원피스는 언발란스한 기장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내며, 힙 라인 까지는 슬림하게 그리고 밑단은 프릴을 이용해 플레어하게 퍼지는 디자인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패셔너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스카이블루 컬러 원피스는 하이넥 네크라인과 스카프 디자인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시원한 느낌의 시너지를 줄 실버 컬러의 주얼리 등을 더하고, 발등이 훤히 드러나는 슈즈나 샌들과 함께 연출해도 좋다. 리조트나 호텔의 호화로운 와인바나 디너 타임에도 잘 어울리는 무드를 자랑한다.

딘트 ‘여름 휴양지룩’ 쇼핑라이브 이벤트

딘트는 이번 시즌 공개된 다양한 휴양지룩 내에서 고객이 원하는 아이템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세하게 보여주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의 취향에 맞는 휴양지룩을 투표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며, 6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딘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위 6개의 아이템을 포함한 총 8개의 휴양지룩 중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4개의 아이템을 20일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한 명을 추첨해 직접 선택한 휴양지룩을 선물하는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다.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놓치지 말고 딘트 휴양지 룩 투표에 참여해 보는 걸 추천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