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1,2,3 IVE’ 아이브, 공포특집 ‘K-담력 체험’ 도전! 덤덤→오열까지 폭풍 리액션 ‘폭소’

정혜진 기자
2023-05-30 18:34:08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가 담력 체험에 도전했다.

아이브는 지난 2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3 EP.5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서 아이브는 공포특집 ‘K-담력 체험’에 나섰다. 담력 체험에 앞서 리더 안유진이 미션 카드를 뽑기 위해 먼저 나섰지만 문을 열자마자 소리를 치며 다시 돌아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막내 이서가 “먼저 해보겠다”며 나서 이목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미션 카드를 뽑은 뒤 같은 키워드 순으로 한 팀이 되어 담력 체험에 나섰다. 첫 주자로 안유진, 가을이 한 팀이 되어 담력 체험을 시작했다. 

가을은 강심장답게 귀신과 맞닥뜨려도 전혀 무서운 기색을 보이지 않았고 오히려 안유진을 든든하게 지켜줬다. 안유진은 두려움에 괴성을 지르다가도 귀신들을 만날 때마다 깍듯이 인사하는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1,2,3 IVE 3 EP.5

이어 레이와 장원영이 출동했다. 장원영은 귀신과 저승사자에게 “소리 내지 말아 달라”라고 부탁하는 등 귀여운 모습을 보였고, 레이는 “외국인이라 옛날 말을 못 알아듣는다”라며 엉뚱한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 주자로 나선 리즈와 이서는 극과 극의 리액션을 선보였다. 담담한 이서는 리즈를 보호하며 듬직한 면모를 보였으나 귀신이 등장하자 깜짝 놀랐고 오히려 리즈가 호통을 치며 앞장서 ‘언니미’를 드러냈다. 

하지만 리즈는 사소한 것에도 놀라며 소리를 지르거나 눈물을 보일 만큼 ‘대왕 쫄보’의 면모를 보여주며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1,2,3 IVE’ 시즌3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공개되고 있다. 아이브는 오는 31일 첫 번째 일본 앨범 ‘웨이브’를 정식 발매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돌입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