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박은빈, 日 팬미팅 성료...애정 뚝뚝 묻어난 팬 사랑

송미희 기자
2023-05-30 18:37:02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배우 박은빈이 일본 ‘빙고’들과 다정한 시간을 보냈다.

박은빈은 지난 26일 일본 도쿄 국제포럼홀에서 ‘PARK EUN-BIN OFFICIAL FANCLUB ‘BINGO’ 1st FAN PARTY in JAPAN ’(박은빈 오피셜 팬클럽 ‘빙고’ 첫 번째 팬파티 인 재팬 <은빈노트: 하이 빙고>. 이하 ‘은빈노트: 하이 빙고’)를 개최하고 일본 팬들과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만남을 가졌다.

이번 공연은 일본 공식 팬클럽 모집 후 진행된 첫 팬파티로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이날 공연에서 박은빈은 DAY6(데이식스)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오프닝을 장식하며 잊지 못할 추억의 한 페이지를 써 내려갈 것을 예고했다.

‘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대상 수상의 기쁨을 팬들과 함께 나누는 것을 시작으로 박은빈의 선택을 예측해 보는 ‘배우 은빈은 어떤 사람?’, 팬들의 궁금증에 직접 답변하는 ‘은빈의 모든 것을 알고 싶다’, ‘노래 맞히기’, ‘몸으로 말하기 게임’ 등 다채로운 구성들로 공연 내내 웃음과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

특히 국내 팬파티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IVE(아이브)의 ‘LOVE DIVE’(러브 다이브) 퍼포먼스와 더불어, 그들의 신곡 ‘I AM’(아이 엠)까지 선보인 박은빈은 뛰어난 무대 매너로 팬들의 열띤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이 밖에도 ‘빙고’들이 준비한 깜짝 VCR과 슬로건 이벤트는 뜨거운 감동과 울림을 선사했고, 박은빈은 일본어곡 Hamasaki Ayumi(하마사키 아유미)의 ‘Voyage’(보야지), Aimyon(아이묭)의 ‘Good Night Baby’(굿 나잇 베이비) 무대와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는 등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하며 다시금 박은빈과 ‘빙고’들의 끈끈한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공연장 구석구석을 세심하게 살피며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박은빈의 다정함은 팬들에게 감동과 소중한 추억을 남겼다.

한편, 박은빈은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를 촬영 중에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