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충고 1차전 패배에 김선우X정용검 그라운드 금지령 (최강야구)

정윤지 기자
2023-05-27 12:50:07
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최강야구’ 김선우 해설위원과 정용검 캐스터가 그라운드 금지령을 당했다.

오는 2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42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장충고의 2차전이 펼쳐진다.

앞서 최강 몬스터즈는 장충고등학교와 1차전에서 일명 ‘독수리 5형제’로 불리는 에이스 투수들에게 힘을 쓰지 못한 채 1대 3으로 패했다. 

이에 장시원 단장은 징크스에 민감한 김성근 감독을 위해 특단의 조처를 한다. 김선우 해설위원과 정용검 캐스터를 경기 전 그라운드에 내려오지 못하게 한 것이다.

김선우 해설위원은 장충고와 1차전 경기를 앞두고 김성근 감독과 인터뷰를 시도한 바 있다. 그는 김성근 감독의 사랑을 받는 이대호, 박용택에게 질투심을 드러낸 바 있다. 

김성근 감독은 김선우 해설위원의 끈질긴 구애를 외면하기도. 이에 장시원 단장은 해설진의 그라운드 방문 금지령을 내려 최강 몬스터즈가 온전히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장충고의 도발로 최강 몬스터즈의 승부욕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가운데, 웜업 중인 그라운드에 “형이 미안해”라는 김선우 해설위원의 목소리가 계속해서 울려 퍼진다. 그는 “중계팀을 그라운드에 못 내려가게 하는 야구단이 있다”라고 폭로한다고.

함께 금지령을 당한 정용검 캐스터는 “우리가 잘못해서 진 게 아닌데, 왜 우리가 출입 금지 당하지”라며 억울함을 토로한다. 이에 김선우 해설위원은 속상한 마음에 “이 모든 잘못이 우리 잘못인 거네”라며 선수들을 향해 “형이 미안해. 거기를 못 내려가”를 반복한다.

승리를 위해 해설진의 그라운드 방문 금지령까지 내리며 필사의 노력을 다한 최강 몬스터즈가 장충고와 2차전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경기 결과에 그 어느 때보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프로 출신이자 야구 선배로서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이번 경기를 반드시 이겨야 하는 최강 몬스터즈의 고군분투기는 오는 29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하는 ‘최강야구’ 42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