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정답 5월 27일

황종일 기자
2023-05-27 08:59:21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지니어트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27일 토요일 용돈퀴즈 정답을 정리한다.

힐링스쿨 강하다 왕선생 용돈퀴즈 '쿠팡 <남성활력제> 1위 제품! "춘곤증에 점점 기력이 떨어지는 여름 필수템!" 이렇게 실제 고객님들이 말씀해주시는 활력에 진심인 제품입니다. OOOO과 마카로만 98% 가득 체운 왕선생입니다. 왕선생의 OOOO은 장어의 51배, 굴의 104배 함유하고 있습니다. 활력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이 OOOO 성분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아르기닌'이다.

PM12 발포로빼 다이어트 용돈퀴즈 'PM12의 "발포로빼"는 탄산이 발생되는 발포다이어트 보조제로 맛있게, 간편하게, 재밌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주원료는 가르시니아/판토텐산/나이아신이며, 부원료로는 OOOOO로 청량한 맛을 잡았습니다. "신에게 바치는 꽃"이라는 의미를 꽃으로 유명한 OOOOO는 무었일까요?'

정답은 '히비스커스'이다.

종료된 하캔두잇 츄어블 다이어트 용돈퀴즈 '하캔두잇은 식약처 품목제조신고를 완료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있는 다이어트 츄어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그리고, OOOO가 함유되어 활성산소에 의해 우리 몸의 세포가 손상되는것을 막아줄수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비타민C'이다.

종료된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용돈퀴즈 '[선착순 특가 / 마감 3일전] 닥터바리스타 47% 할인, 팩당 1,046원 & 100만원 경품 혜택 모두 받아가세요!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전 세계 원두 중에서 산미와 OOO이 가장 방탄커피와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아라비카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 해서 만들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디감'이다.

종료된 생활속미 이로운 효소균 용돈퀴즈 '123만 검증된 강력한 분해효소를 OOO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단 79시간의 혜택! OOO에 들어갈 숫자는? 정답은 '100'이다.

종료된 SSF 리플레인 용돈퀴즈 '오늘 특별한 혜택으로 함께 하고 있는 리플레인을 여러분은 SSFSHOP의 OOO라이브에서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정답은 '세사패'이다.

■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지니어트의 용돈퀴즈 문제와 정답은 동일하다.

한편, 용돈퀴즈는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지니어트'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