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Care

피부에 활력 불어넣어 줄 화장품 추천

정혜진 기자
2023-05-25 11:28:16


강한 자외선,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봄 환절기에는 피부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계절, 자극받은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사진출처: 한율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봄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줄 민감진정크림. 시카보다 4배 강한 쑥시카로 붉은기는 내리고 수분을 채워 속건조에 도움이 된다. 불필요한 성분은 배제하고 민감 피부, 여드름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크림.

물빛미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토너패드’

사진출처: 물빛미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촉촉한 수분을 채워 넣는 건 기본. 동키밀크발효물을 가득 머금은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토너패드’. 동키밀크발효물은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턴오버 주기의 정상화를 도와 보습, 진정,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패드의 엠보 면으로 세안 후 노폐물을 한 번 더 닦아주고, 부드러운 면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 듯 정돈해주면 된다.

바이오힐보 ‘판테놀시카 배리어 크림미스트’

사진출처: 바이오힐보

환절기에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 미스트. 바이오힐보 ‘판테놀시카 배리어 크림미스트’는 판테놀 크림의 보습력을 그대로 담은 뿌리는 판테놀 크림 미스트 제품이다. 촉촉하고 풍부한 보습감을 충전시켜줄 판테놀 크림층과 시카 성분이 함유된 수분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줄 시카수분층이 나눠져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