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ery

[화보] 박로시, 시원한 여름 곡 ‘LUV MYSELF’ 오는 6월 1일 발매

이슬기 기자
2023-05-19 16:11:28


지난 2월 20일 'GOSSIP'이라는 강렬한 싱글 앨범으로 데뷔한 솔로가수 박로시가 컴백을 앞두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좀 더 대중적이고 시원하며 섹시 발랄한 모습을 선보이는 'LUV MYSELF'를 오는 6월 1일 발매 예정이며 발매와 동시에 음악방송을 시작으로 라디오와 여러 매체를 통해서 만나게 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LUV MYSELF'는 자신을 사랑하지 않고 스스로를 힘들게 하는 걱정과 근심거리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고 자존감을 저높이 올려주는 시원시원한 리듬감과 어우러지는 신나는 안무가 매우 인상적이며 한번 들으면 뇌리에서 사라지지 않는다.

또한 댄스브레이크 부분이 추가되었는데 힐댄서 리오가 깜짝 출연하여 아직은 낯선 남자 힐댄서 리오의 반응이 어떨지, 어떤 이슈가 발생할지 기대가 된다.

박로시는 "사실 저는 걸크하고 멋있는 곡들을 추구하고 저희 대표님도 비슷하세요. 이번에는 여름인 만큼 좀 더 신나고 대중적이며 접근하고 따라하기 쉬운 뭔가가 필요할 것 같다고 판단, 모두가 의견을 통일하여 새로운 도전을 했습니다. 섹시는 자신있지만 상큼 발랄이 가미된 곡이라 부끄럽기도 하지만 포인트 안무 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최선을 다해서 여름 박로시를 기억하실 수 있도록 예쁘게 선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뮤비는 정말 모든 스텝분들이 저를 예쁘게 만들어주신다고 더웠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열심히 해주셔서 꼭 잘 해내서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밤새가며 일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박로시 지켜봐주세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redit

EDITOR
이슬기
PHOTO
킹미디어 왕정현
HAIR
에이라빛 원솔
MAKEUP
에이라빛 경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