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진정한 멋쟁이는 ‘핫’할 때 ‘비니’를 써

한효주 기자
2023-05-17 10:56:00
@peggygou_


열은 열로 다스린다는 것을 이르는 이열치열이라는 말이 있다. 패션의 세계에서도 유사한 패턴이 존재한다. 더울 때 더 덥게 스타일링한 부분이 괜스레 더 돋보이기도, 멋스러워 보이기까지 하는데.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비니는 겨울에 체온 유지를 위해 주로 착용하지만 봄, 여름시즌에 써 힙한 분위기를 배가, 남다른 무드의 스타일리시함까지 자아낼 수 있다.

‘멋’에 있어 더위 따위는 중요치 않은 그들의 ‘비니’를 활용한 코디를 가져왔다.

@code_kunst

코드쿤스트는 베이식한 블랙 컬러 비니를 택했다. 퍼플 라운드 톱 소매를 롤업해 섬세한 면모를 드러냈으며 넉넉한 핏의 데님 팬츠와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베이지 클로그 슬리퍼를 착용해 편안한 아웃핏을 연출했다.

@crush9244

크러쉬는 박시한 파스텔 그린 톤의 톱과 배색 데님 팬츠에 더한 소재와 컬러에 디테일 차이를 둔 유니크한 비니로 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mirannnnnnni

미란이는 블랙로고 크롭톱, 베이지 컬러 팬츠에 나염 포인트가 더해진 비니를 착용했다. 단색 비니에 질렸다면 흔치 않은 컬러 디테일의 비니를 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

@munchinthepool

우원재는 그레이, 화이트 컬러 슬리브리스 톱을 레이어드, 더블니 데님 팬츠로 쿨한 바이브를 뽐냈다. 여기에다 톱과 깔맞춤한 그레이 비니를 눌러써 자신만의 분위기 있는 오오티디 완성.

@peggygou_

페기구는 그레이 슬리브리스 톱과 블랙 팬츠에 짜임새 있고도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링 디테일이 더해진 비니로 유니크한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레이어링 네크리스, 선글라스와 퀼팅 호보백 체인 스트랩을 손목에 감아 든 여유 넘치는 연출 또한 눈길을 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