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개봉 9일째 200만 관객 돌파! 2023년 개봉작 흥행 TOP 3 등극

임재호 기자
2023-05-12 14:47:49
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

2023년 최단기간 100만 돌파는 물론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CGV 골든에그지수 98% 등 폭발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바로 11일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가슴을 울리는 뭉클한 서사와 완벽한 팀워크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폭발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9일째인 5월 11일(목) 오후 6시 40분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로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개봉 9일만에 ‘스즈메의 문단속’, ‘더 퍼스트 슬램덩크’에 이어 2023년 개봉작 흥행 TOP 3에 등극하며 압도적인 흥행 열기를 과시하고 있다. 또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네이버 관객 평점 9.4, CGV골든에그지수 98% 등 동시기 개봉작 중 가장 높은 수치를 자랑하며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열풍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전망을 더욱 밝히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메인 예고편

개봉 이후 단 하루도 놓치지 않고 8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전체 예매율 1위를 지키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드넓은 은하계의 스케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화끈한 액션, 어느 한 곡도 빼놓을 수 없는 완벽한 OST까지 영화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며 5월 극장가를 점령, 흥행을 이끌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

“이번 작품에서 단 1초도 낭비하지 않았다”고 언급한 제임스 건 감독/각본가의 유머와 인간미 넘치는 감성, 독창적 연출, 그리고 개성 강한 캐릭터를 완성한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에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바, 앞으로의 흥행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Team ‘가디언즈’의 아름다운 마지막 비행으로 무한 N차 관람을 이끌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IMAX, 3D, 4D, 4DX, ScreenX, 돌비시네마 등 특수관 포맷을 비롯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