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W클럽, 5월 11일 3주년 기념 도네이션 파티 개최

임재호 기자
2023-05-02 17:57:14


검증된 싱글 남녀 회원의 만남을 주선해주는 1:1 프리미엄 매칭플랫폼 W클럽(더블유클럽)은 론칭 3주년을 맞아 강남 파티오세븐호텔 내 빌리언스 서울에서 5월 11일 도네이션 파티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도네이션 파티는 각계 각층에서 성공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고 있는 싱글 사업가 및 기업인, 유명 병원 원장, 의사 , 전문직, 외국계기업 및 유명 대기업 재직 등 초대된 소수의 회원들과 셀럽, 인플루언서, 미인대회 출신, 아나운서, 모델 등 다양한 매력적인 싱글 남녀를 초대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사회적으로 성공한 남녀들과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만큼 사회에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물품을 기부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W클럽은 검증된 싱글 남녀의 100% 만남을 책임지는 유일한 플랫폼으로서 업계에 자리매김 하였으며, 많은 싱글 남녀의 인연을 연결해오면서 수많은 커플의 연애 성사와 결혼에 골인하는 스토리들을 만들어내고 있다. 이에 더 나아가 사회적으로도 훈훈한 나눔의 마음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이번 도네이션 파티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국내 최상위 프리미엄 매칭 플랫폼을 자부하는 만큼 파티 현장에서의 스페셜 매칭 이벤트 등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파티의 축하 공연으로 WSG 워너비로 활동하고 있는 나비를 비롯, 마이티마우스가 공연할 예정이며 MC 딩동이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DJ Remi, DJ Ellia, DJ Pear, DJ Joker Nova가 DJ로서 참여하여 파티의 열기를 더할 예정한다.

INVITATION ONLY 초대제로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초대받은 분과 동반 지인분에 한해 참석할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로서 5월 11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