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BTS 제이홉, 육군 현역 입대 “입소일 별도 행사 없어”

정윤지 기자
2023-04-01 16:30:58
제이홉 인스타그램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빅히트 뮤직은 1일 “제이홉(j-hope)은 병역의무의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며,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고 밝혔다.

이어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입니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바란다”라며 “j-hope을 향한 따뜻한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해 주시기를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제이홉에 앞서 지난해 12월 방탄소년단 맏형 진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바 있다. 제이홉 입대는 방탄소년단 멤버 가운데 두번째다.


▲ 빅히트 뮤직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늘 방탄소년단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j-hope의 군 입대 관련 후속 안내드립니다.

j-hope은 병역의무의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며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습니다.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입니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j-hope을 향한 따뜻한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티스트 IP를 무단으로 사용한 각종 투어나 패키지 상품 등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는 아티스트 IP를 무단 활용한 상업적 행위에 대해서는 상응하는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j-hope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아티스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