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당나귀 귀’ 모두가 놀란 서인영 결혼식 콘셉트는?

정혜진 기자
2023-04-01 09:31:01


품절녀 서인영의 웨딩 준비 과정이 공개된다.

4월 2일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2월의 신부가 된 가수 서인영과 이벤트 장인 비키정의 반전 가득한 웨딩 미팅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서인영은 결혼식을 열흘 앞두고 웨딩 이벤트 콘셉트를 결정하기 위해 배용준, 한고은, 이해리, 전진 등 셀럽들의 결혼식을 연출한 국내 톱 이벤트 공간 디자이너 비키정과 첫 미팅을 했다.

비키정은 무대 위 강렬한 걸크러시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원조 ‘신상녀’ 서인영을 위해 최대한 화려하고 톡톡 튀는 유니크한 웨딩 시안을 준비했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서인영은 “튀는 것을 안 좋아한다”며 준비된 시안을 거절하는가 하면 “결혼식에 로망이 별로 없었다”는 반전 답변으로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비키정이 서인영의 의견을 반영한 이벤트 콘셉트를 다시 처음부터 새로 짜기 시작한 가운데 옆에서 듣던 직원들은 열흘 안에 예식장에 구조물을 새로 설치하는 불가능한 작업에 난색을 표했다고.

게다가 하필이면 서인영이 부케에 쓰고 싶은 꽃마저도 국내에서는 구하기 힘든 것으로 보통 한 달 전에 해외에서 주문해야 한다고 해 영상을 보던 출연진들도 “저 정도면 결혼을 좀 연기해야 되는 거 아니에요”라며 걱정했다는데.

비키정은 평생 한 번뿐인 결혼식인 만큼 “비행기를 타고 가서라도 꽃을 사오겠다”라는 강한 열의를 보였다고 해 과연 서인영의 결혼식이 어떤 식으로 진행 됐을지, 그 준비 과정이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밝혀질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그동안 외부에 공개되지 않은 서인영의 결혼식 콘셉트와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어내는 공간 이벤트 디자이너 비키정의 도전은 4월 2일 오후 4시 45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