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3월 30일

이대열 기자
2023-03-30 11:00:57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 30일 목요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테나 레이디 요실금패드 돈버는퀴즈 문제 '테나 레이디 시리즈의 가장 많은 흡수량을 자랑하는 엑스트라! 엑스트라의 총 흡수량은 OOOML 입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500'이다.

이전 문제는 '전 세계 가장 많이 판매되는 요실금 브랜드 테나! 테나만의 3중 보호 시스템 (OO, 소취, 안심)으로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여 보송함과 산뜻함을 유지시켜줍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ㅎㅅ)' 정답은 '흡수'이다.

팬마음 트롯스타 돈버는퀴즈 문제 '팬마음에서는 트롯 스타에게 지하철 광고를 선물하기 위하여 한 OO당 매일 하루에 한 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 OO으로 매일 하루에 한 표 참여할 수 있는데 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계정'이다.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돈버는퀴즈 문제 '대학약콩두유 3박스 사면 1박스 더! 그리고 3,000원 추가 할인까지?! 첨가물 없이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대학약콩두유는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은 무첨가두유로 약콩의 OOOO OO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OO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고소함과영양'이다.

메디픽미 스피룰리나 마스크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왕모공고민! 모쪼팩으로 해결'메디픽미 스피룰리나 마스크팩'은 4세대 필링성분 라하와 자연유래 'OOO 스크럽'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스크럽제나 필링용 제품에 주로 사용되며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어 매끈한 피부결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 원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살구씨'이다.

신한마이카 Car뮤니티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추운 겨울 지나 생명이 꿈틀거릴 때, 내 몸도 꿈틀! 제철 음식으로 내 몸에 봄을 알려주기로 해요. 살 오른 바지락, 향 좋은 달래와 냉이, OO에서 재배한 딸기. 봄과 함께 찾아온 제철음식을 공유해주세요! 마이신한포인트 최대 5,000P를 증정해드립니다! 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ㄴㅈ)'

정답은 '노지'이다.

종료된 솔드아웃 한정판 돈버는퀴즈 문제 '포인트 충전 결제 시 적립율은 O.O% 입니다.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15'이다.

이전 문제는 '기본혜택의 포인트 적립율은 O% 입니다.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2'이다.

다른 문제는 '솔드아웃에서 OOOOO로 결제 시 최대 10만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데요. 적립 받을 수 있는 수단인 O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네이버페이'이다.

종료된 시모먼트 글루타치온 미백 돈버는퀴즈 문제 '옥순 모델 기념 전제품 할인 시모먼트 글루타치온 펄 화이트닝 백옥 크림이 특별한 이유는 잠재 OOO까지 케어하고 속 OOO에 주목했기 때문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속 OOO은 시간이 지나면 곧 피부로 드러나 잡티가 됩니다. 피부 속 깊이 분포되어 있는 잠재 OOO까지 잡아주는 것이 이 크림의 핵심인데요, 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멜라닌'이다.

종료된 밀크터치 잡티 작별 세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밀크터치 잡티 작별 세럼의 잡티 뿌리 뽑는 비밀은 바로 5가지 꽃 성분을 정성스럽게 우려만든 파이브OOO 콤플렉스인데요,각기 다른 효능을 가진 5가지 꽃으로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 모두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플라워'이다.

종료된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몇달을 고민하고 가격대비 영양소, 원료 성분까지 OOOO 살펴보고 결정했어요. 소휘는 3g씩 개별포장이라 휴대도 편하고, 원료 및 원산지 구성성분 다 마음에 듭니다. 또 물없이 먹을 정도로 맛도 있고 좋아요. 다음은 소휘 글루타치온의 고객 리얼 후기 입니다. 여기서 OOOO는? (힌트:ㄲㄲㅎㄱ)' 정답은 '꼼꼼하게'이다.

■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위메프, 키토선생, 소휘, 컷슬린, 제나벨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bnt 캐시워크 실시간 정답 총정리 -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