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낭만적 공장’ 심희섭x전혜진, 감성 로맨스...메인 예고편 공개

송미희 기자
2023-03-29 18:22:35

사진제공: 영화사 오원


오는 4월 19일 개봉을 확정한 심희섭, 전혜진의 감성 로맨스 영화 ‘낭만적 공장’이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낭만적 공장’은 심장을 다친 남자와 마음이 멍든 여자가 우연한 만남 속에 서로의 운명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로맨스 드라마. 부상으로 축구를 그만두고 공장 경비로 취직한 ‘복서’(심희섭)와 지난한 삶에 지친 ‘복희’(전혜진)가 우연한 만남 속에 서로를 바라보며 움츠린 마음에 희망을 꽃피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복서’와 ‘복희’의 우연한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시나브로 물들어 가는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를 엿볼 수 있다. ‘복희’를 보기만 해도 무장 해제된 표정으로 마음을 숨기지 못하는 ‘복서’는 자신에게 철벽을 치는 ‘복희’에게 술에 취해 마치 하소연하듯 “내가 어떻게 해야 나 좋아해 주나요?”라고 고백하며 ‘복희’를 당황하게 만든다. 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에도 “한 번 안아봐도 돼요?”라는 조심스러운 애정 표현으로 설렘을 자아낸다. 

[낭만적 공장] 메인예고편


이렇듯 요령 없이 서툴지만 그래서 오히려 담백하고 진심이 느껴지는 직진남 ‘복서’의 잇따른 심쿵 대사로 본격적인 로맨스를 가동한다. ‘우연한 만남 운명이 되다’, ‘고장 난 심장도 사랑할 수 있을까?’라고 이어지는 카피는 서로를 발견한 사랑의 기적을 예고한다. 

영상의 말미에는 흙바닥을 뒹굴며 난투극을 벌이는 두 남자와 이를 필사적으로 말리는 ‘복희’의 모습으로 긴장감을 유발한다. 과연, ‘복서’와 ‘복희’에게 닥친 위기는 무엇일지, 이들의 사랑이 어떤 국면을 맞게 될지 완연한 봄과 함께 찾아올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영화 ‘낭만적 공장’은 오는 4월 19일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