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장우혁, ‘FEEL IT’ 컴백… 세기말 감성 가득 ‘뉴트로’ 매력 (뮤직뱅크)

정윤지 기자
2023-03-25 16:45:28
사진제공: KBS2 ‘뮤직뱅크’ 방송

장우혁이 디지털 싱글 ‘FEEL IT(필 잇)’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디지털 싱글 ‘FEEL IT’을 발매한 장우혁이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FEEL IT’ 무대를 꾸몄다.

이 날 장우혁은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비비드한 그린 컬러의 저지와 H.O.T. 활동 당시 입었던 '늑대와 양’ 그래피티 아트 프린팅 팬츠 의상으로 세기말 감성 가득한 ‘뉴트로’ 무드를 선사했다.

신나는 드럼과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FEEL IT’의 무대에는 레전드 댄서 장우혁이 2023년 버전으로 재해석한 망치춤과 회오리춤 등 독보적인 퍼포먼스가 가득하다. H.O.T. 활동 당시 못지 않은 밝고 귀여운 ‘장블리’의 매력을 만나볼 수도 있다.

장우혁은 이번 신곡 ‘FEEL IT’의 음악과 안무, 뮤비 등 전반의 콘셉트를 기획한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패션 스타일과 소품들도 직접 준비했다. 이 날 무대에서 착용한 그래피티 아트 프린팅 팬츠 역시 본인 소장품이다.

1990년대에 착용했던 바지를 지금까지 보관중이라는 사실과 또 이 바지를 2023년인 지금도 멋스럽게 소화해내는 장우혁의 남다른 소화력은 네티즌들을 놀라게 하기 충분했다. 

한 네티즌은 “장우혁 진짜 대단하다. 어제 ‘캔디’ 뮤직비디오 봤는데 지금이 더 어려보이네”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장우혁은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FEEL IT’의 음악방송 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