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9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신곡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오늘(2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액트 원, 신 원)의 타이틀곡 'GGBB'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특히, 영상 말미 신곡 'GGBB'의 부제가 'Good Girl Bad Boy'임이 밝혀졌다. 앞서 발매된 프리 릴리즈곡 '나쁜놈 (Chico Malo)'에 이어 'GGBB'에서도 '나쁜 남자'가 등장, 마마무+만의 색다른 스토리텔링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마마무+의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은 '1막 1장'이라는 뜻으로, 솔라와 문별의 또 다른 시작을 의미한다. 앨범명처럼 각 수록곡이 모두 한 편의 극과 같은 구성을 갖는 가운데, 다채로운 주제 속에 마마무+만의 한계 없는 소화력을 담아냈다. '나쁜놈 (Chico Malo)'을 통해 한국의 멋과 미가 공존하는 콘셉츄얼한 매력을 과시하며 호평을 이끈 마마무+가 'GGBB'로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을 발매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