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대한민국 남자 패션모델들의 스타일 면면 

임재호 기자
2023-03-22 10:44:38
@300ver

단순히 런웨이에서 새로운 컬렉션을 입고 워킹을 하는 사람만을 모델로 부르지 않는다. 최근엔 다양한 플랫폼에서 본인만의 매력을 뽐내며 스타일을 꾸려나가고 있는 모델들. 

‘모델테이너’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최근 모델들의 활약은 엄청나다. 패션 씬에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을 무대로 삼기도 한다. 

런웨이가 아닌, 인스타그램 속에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따라 입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하는 그들. 대한민국의 남자 패션모델들의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최현준 

@jjooni______

카이스트 출신 모델로 화제가 됐던 최현준은 가느다란 얼굴 선과 중성적인 매력을 자랑한다. 그는 데님 팬츠와 부츠, 묘한 카키 컬러의 니트와 대비되는 블랙 레더 재킷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다소 긴 기장감의 헤어로 중성적인 매력을 배가시킨 매혹적인 모델이다. 

#안재형 

@oystarisland

유니크하고 섹시한 마스크가 매력적인 모델 안재형은 머스타드 컬러 스웨이드 재킷과 블랙 데님으로 대비감을 확실히 준 룩을 연출했다. 포인트로 패턴이 있는 스카프를 착용했으며 볼드한 브레이슬릿과 링으로 차가운 무드를 더했다. 날카롭고 섹시한 무드가 특징인 그에게 완벽한 스타일링. 

#홍태준 

@300ver

카페에서 캐스팅될 정도로 출중한 외모와 묘한 매력을 자아내는 분위기를 가진 모델 홍태준은 순수해 보이는 외모와 얼굴의 점이 매력. 그는 그레이 컬러의 더플코트와 브라운 컬러의 슬랙스로 포멀한 느낌에 귀여움을 가미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깔끔한 블랙 컬러의 백팩으로 깔끔함을 더한 룩을 완성했다. 

#김현재 

@85_29p

훤칠한 키는 물론 미남형의 얼굴로 자체발광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현재는 깔끔한 아이템과 컬러 매치로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화이트 셔츠에 그레이 컬러 니트를 레이어링해 깔끔 그 자체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인디고 컬러의 데님과 화이트 삭스, 그리고 스니커즈로 ‘훈훈함 폭발’이 무엇인지 보여주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