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

미소녀 슈팅RPG ‘아크마스터’ 4월 6일 정식 출시

임재호 기자
2023-03-21 11:26:57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슈팅RPG 게임 ‘아크마스터’가 4월 6일 정식 출시된다.

킹콩소프트는 21일 사전예약 개시 일정과 함께 아크마스터의 콘텐츠를 담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영상은 콘텐츠의 정보를 이해할 수 있는 게임 소개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영웅들의 세부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는 캐릭터 영상, 둘로 나뉘어 공개됐다.

‘아크마스터’는 카툰 형식의 정교한 그래픽으로 디자인 된 다양한 영웅을 기반으로, 최대 3명의 영웅을 출전시켜 전 방향으로 슈팅탄막을 구성하고 각 영웅들이 보유한 화려한 스킬과 그 이펙트를 통해서 게임의 몰입도를 극대화한 미소녀 슈팅 MMORPG다.

특히 일부 유저만 즐기는 MMORPG가 아니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강조하며 다양한 영웅의 수급처를 마련함과 동시에 보스사냥 편의성 등을 높였다.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는 끊임없는 연속성을 통해서 이어지도록 설정이 되어 있다. 여기에 언제나 사냥이 가능하도록 마련된 보스영지가 존재한다. 보스영지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경쟁을 통해서 자유롭게 보스의 사냥을 즐길 수 있고, 영지의 등급에 따라서 수십마리의 보스와 몬스터가 존재하여 자유로운 플레이를 지향하는 게임이 맞는 콘텐츠로 만들었다.

현재 ‘아크마스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할 수 있으며, 풍부한 사전예약 보상과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사전가입을 진행하기만 해도 500 다이아, 유물소환권 5개, 100만 에너지, 100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 초대한 인원에 따라서 다양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서 5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100명에게 유물뽑기권 10개를 지급한다.

공식 유튜브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된 다양한 영웅 플레잉 영상은 각 영웅 별 30초 가량의 분량으로 여러 영웅들의 스킬 액션 및 PVE, PVP 등 아크마스터 의 매력요소들은 중점적으로 표현하고 있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아크마스터’는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홈페이지, 공식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