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진짜가 나타났다!’ 강부자·홍요섭·차화연·김혜옥·김창완, 베테랑 배우 총출동

송미희 기자
2023-03-19 18:17:56
사진제공: 빅토리콘텐츠

‘진짜가 나타났다!’의 배우 강부자, 홍요섭, 차화연, 김혜옥, 김창완이 5인 5색 명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자 총출동한다.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 

19일(오늘) ‘진짜가 나타났다!’ 측은 깊은 연기 내공으로 스토리를 탄탄하게 이끌어갈 강부자(은금실 역), 홍요섭(공찬식 역), 차화연(이인옥 역), 김혜옥(강봉님 역), 김창완(장호 역) 등 각각의 캐릭터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강부자는 극 중 기업 회장 공찬식(홍요섭 분)의 엄마이자, 공태경(안재현 분)의 새할머니 은금실 역을 맡았다. 은금실은 누구한테든 막무가내로 우겨서 이겨 먹으려 하는 드센 성격을 지닌 인물로, 새며느리 이인옥(차화연 분)이 데리고 온 손자 공태경과 자주 부딪치며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끌어 나간다. 관록이 깃든 연기로 극의 무게를 더할 예정이다.

홍요섭은 기업 회장이자 공태경의 새아버지 공찬식 역을, 차화연은 공찬식의 아내이자, 공태경의 엄마인 이인옥 역으로 분한다. 극 중 이인옥은 하나뿐인 아들을 위해 공찬식의 아내 역할도 내려놓을 각오까지 하는 자식에 대한 사랑을 제일 소중히 생각하는 인물이다. 차화연이 그려나갈 어머니의 모습 또한 관심이 모아진다. 

김혜옥과 김창완은 각각 하늘 같은 딸 오연두를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오연두의 엄마 이자 올드스쿨 자타공인 모범생 강봉님 역을, 장세진(차주영 분)의 아버지이자 올드 스쿨 교장 선생님 장호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특유의 차진 캐릭터 소화력과 흡입력 강한 연기력으로 극 중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한편 깊은 연기 내공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며 극을 뒤흔들 강부자, 홍요섭, 차화연, 김혜옥, 김창완의 활약은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