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임창정, ‘멍청이’로 되짚는 28년… 감성 멜로디 MV 티저 공개

정윤지 기자
2023-02-04 15:15:22
사진제공 : ‘멍청이’ MV 티저 캡처

가수 임창정이 컴백에 앞서 ‘멍청이’ MV 티저를 공개했다.

4일 자정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 감성 충만한 ‘멍청이’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모래시계와 피아노 등 음악가 임창정과 관련된 소품이 등장해 눈길을 끄는가 하면, 잔잔한 피아노 선율 역시 흘러나오고 있어 한층 아련해진 분위기를 자아냈다.

임창정의 28년 가수 역사를 표현한 것만 같은 모래시계는 빈티지한 느낌까지 풍겨 시선을 사로잡았고, 텅 빈 공간 홀로 자리 잡고 있는 피아노는 쓸쓸하면서도 ‘뮤지션 임창정’의 고독함을 그려내는 것 같아 잊지 못할 여운을 남겼다.

【임창정】 '멍청이' M/V Teaser #1 | IM CHANG JUNG | 3rd Mini Album


특히 오직 멜로디와 모래시계, 피아노 등 소품과 연출만으로 임창정만의 담백하면서 아련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어 ‘멍청이’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폭발시키고 있다.

앞서 콘셉트 포토를 통해 ‘꽃중년의 정석’을 보여준 임창정은 리릭 포토에선 ‘멍청이’ 가사 일부를 공개, 임창정표 명품 발라드의 탄생을 다시 한번 예고했다. 컴백이 4일 앞으로 다가온 만큼 임창정이 이번에는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미니 3집 ‘멍청이’는 타이틀곡 ‘멍청이’를 포함해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 날’, ‘멍청이 (Inst.)’ 총 5곡이 수록되며, 프로듀서 멧돼지, 늑대, 어벤전승, JYMON과 호흡을 맞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임창정의 미니 3집 ‘멍청이’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임창정은 같은 날 오후 6시 30분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쇼케이스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