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1월 25일

황종일 기자
2023-01-25 09:05:12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지니어트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월 25일 수요일 용돈퀴즈 문제가 출제됐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캐시닥 문제 '지금까지 방탄커피의 효능에 대한 이야기는 많았지만 맛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원두의 풍미가 담기고 한국 사람들의 입맛에 맞추면서도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는 그대로 담았습니다. 닥터바리스타로 건강한 OOO 잡아보세요.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식습관'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닥 문제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 원료들은 글루타치온 OOOO를 고려한 배합되었습니다. 글루타치온, L-시스틴,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은 서로 생성에 도움을 주며 상승 작용을 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ㄴㅌㅇㅋ)'

정답은 '네트워크'이다.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캐시닥 문제

'품질 좋은 약콩이 통째로 들어간 대학약콩두유. 대학약콩두유는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해 1포당 140알 정도를 OOOO인 전두 가공법으로 껍질째 갈아 만들어 일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합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맷돌방식'이다.

이전 문제는 '영양을 더욱 생각한 "대학약콩두유" 고소한 맛을 가득 담은 대학약콩두유는 성장기, OOO에게 부족하기 쉬운 칼슘까지 생각했습니다.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분말을 넣어 콩의 부족한 영양까지 가득 채웠는데요.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임산부'이다.


키토선생 [밀가루는 NO! 야식으로 부담없는 "저당굴림만두"] 문제

정답은 '탄수화물'이다.

키토선생 [식단관리 중 먹는 설탕Zero 프로틴볼 "로코초코"] 문제

정답은 '고단백'이다.

종료된 컷슬린 [컷슬린 포 다이어트 최대 32만원 즉시 할인] 문제 정답은 '합성향료'이다.

■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지니어트의 문제와 정답은 동일하다.

한편, 용돈퀴즈는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지니어트'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