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엘레강스파리, ‘MZ세대’ 공략 성공 비결? “한 가지 트렌드도 다양하게”

이슬기 기자
2023-01-19 12:44:21
사진제공: 엘레강스파리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엘레강스파리가 젊은 소비층 공략에 성공해 패션업계에서 이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직사각 형태의 핸드백이 선호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맞춰 엘레강스파리는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폭넓은 MZ세대 층을 공략하고자 다양한 형태의 스퀘어 백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스퀘어 백 형태를 지닌 무디 숄더백은 군더더기 없는 포멀한 디자인에 솔트레지 디테일을 더하여 엣지 있는 스타일을 자랑한다.

두스 숄더백

트렌드도 좋지만 실용성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이들을 위해선 두스 숄더백을 추천한다. 

메가 트렌드 Y2K 패션 감성의 볼링백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두스 숄더백은 소프트한 터치감 대비 쉐입 유지가 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통 수납에 비해 무게까지 가벼워 보부상 패셔니스타들의 만족도를 채워 줄 백이다.

비엔 숄더백


좀 더 독특한 쉐입으로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은 이들을 위한 반달 형태의 스퀘어 백, 비엔 숄더백도 대세다. 

빈티지한 무드까지 더해진 비엔 숄더백은 내구성은 물론, 수납공간까지 넉넉하여 실용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볼륨감 있는 핸들 테두리로 안정감 있는 착용감까지 더하였다.

한편 완벽한 디자인을 선보인 비엔 백은 SNS 상에서도 일명 '인플루언서 백'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