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2월 24일

황종일 기자
2022-12-24 10:30:5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24일 토요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헤르페티노 립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독일 직수입 헤르페티노 립밤에는 프로폴리스 성분이 함유되어 손상된 입술의 가려움, 통증 완화에 강력한 피부 진정 효과가 있으며 이외에 OOO은 손상된 피부조직을 재생시키는 기능을 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판테놀'이다.

이전 문제는 '독일 약국 판매제품으로 헤르페티노 립밤은 무방부제, 무향료, 무착색제로 OOO과 유사하여 부담없이 바를 수 있으며 손상된 입술 보호에 탁월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피부색'이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닥터바리스타 마시고 더 가볍고 가뿐하게 내 몸을 달래고 힘을 내요!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뉴질랜드 OOOO의 풀을 머금은 앵커버터가 12.5g으로 듬뿍 들어 있어 몸에 착한 지방의 고소한 맛을 느끼면서 드실 수 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앵커버터'이다. (*정답이 '청정지역'으로 변경될 수 있다.)

이전 문제는 '설탕 0g, 포만감 100% 영양은 듬뿍 들어간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청정 뉴질랜드 앵커버터를 OO.Og만큼 넣었는데요, 앵커버터는 뉴질랜드에서 자유롭게 방목해 키운 소들에게서 짜낸 일품 우유로 만든 버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25'이다.

다른 문제는 '맛과 향이 풍부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전 세계 원두 중에서 산미와 OOO이 가장 방탄커피와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아라비카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해서 만들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바디감'이다. 또 다른 문제는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최고의 맛을 위해 꼭 흔들어 드세요! 닥터바리스타는 뉴질랜드산 앵커버터, OOO MCT오일, 콜롬비아&브라질 블렌딩 커피가 잘 섞여야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코코넛'이다.


12월 24일 토요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부심비책 모부심 비오틴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모발영양 모부심은 영양을 채워주는 맥주효모, 비오틴 뿐만아니라 OO-343이라는 체내 활력 방해물질을 비우는 특허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해당 성분은 성균관 대학교 기능성 식품연구실과 공동개발하여 만들어진 원료로 우수성을 입증받았습니다.'이다.

정답은 'TF'이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탄 만큼 내는(특약)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매월 OOO 탄 만큼만 내는(특약) 상품으로 운전량이 적은 달엔 보험료를 적게 낼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ㅎㅂㄹ)'이다.

정답은 '후불로'이다.


노티프 녹차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노티프 녹차 효소는 소화력 뿐아니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주의 봄 햇살을 받고 자란 어린 녹차잎 OOO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300'이다.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모든 정책 정보를 모아보는 '정책뉴스',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는 '사실은 이렇습니다', 국민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OOO OOO OO' 등 유용한 정책 정보는 '대한민국 정책브리핑'에서 믿고 확인하세요!(힌트:ㄱㅁㅇㅁㅎㄴㅈㅊ)'이다.

정답은 '국민이말하는정책'이다.


G마켓 초강력 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매일 매일 초강력 특가로 판매 되고 있는 G마켓의 슈퍼딜 서비스가 있는데요. 각 특가 상품은 카테고리별로 구분되어 있어 원하시는 상품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해당 카테고리 중 15번째 카테고리는 어떤 상품들로 담겨져 있을까요?(초성:ㅇㅎ)'이다.

정답은 '여행'이다.


드링크아이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40여 국가에서 16개의 언어로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 OOOOOOO(영문) 퀴즈는 건전한 음주 습관 확립을 위해 진행되어 왔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drinkiq'이다.


중소벤처기업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원재료 가격이 올라가면 납품대금도 올라갑니다. 이를 해결해 줄 중소기업계의 14년간 숙원. "납품대금 OOO"가 드디어 본격 가동됩니다! OOO 안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주세요.'이다.

정답은 '연동제'이다.


미래에셋생명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쉽고 간편한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가상 가입 체험 이벤트 참여 시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OOO 경품을 드립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만원'이다.


픽스 무선 에어펌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자동차부터 자전거, 공까지 다양하게 자동 공기주입 가능한 픽스 무선 전동 에어펌프는 연결만 하면 자동 공기압 체크가 가능해 겨울철 타이어 관리를 쉽게 할 수 있으며, USB포트 연결만 하면 OOOOO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ㅂㅈㅂㅌㄹ)'이다.

정답은 '보조배터리'이다.


종료된 배달의민족(배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단 이틀 동안만 모든 메뉴 2만원 할인 받는 특별 쿠폰을 드려요! 이번 OO를 놓치지 마세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ㄱㅎ)'이다.정답은 '기회'이다.이전 문제는 '오늘 먹고 싶은 음식! 2만원 OO 받고 주문해보세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 힌트:ㅋㅍ)'이다. 정답은 '쿠폰'이다. 다른 문제는 '배민이 처음이면 모든 메뉴를 2만원 할인 받는 OO OO을 드려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 힌트:ㅌㅂㅋㅍ)'이다. 정답은 '특별쿠폰'이다.

종료된 제나벨 PDRN 속건조 토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속건조를 해결해주는 수분진정 토너에요. 제나벨에서 첫 런칭한 PDRN 토너는 1차런칭하자마자 완판되었습니다. 2차 런칭기념으로 40%할인을 진행하며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수분진정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속건조를 잡아주는 PDRN은 연어 DNA에서 추출한 진정, 보습 기능을 지닌 원료이며 OOOOppm 함유되어있습니다.'이다. 정답은 '1000'이다.

종료된 컷슬린 포 다이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컷슬린 포 다이어트로 신속하게 체지방 CUT! 컷슬린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9가지 감소 효과를 보였습니다.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OOOO 면적 감소 등에 효과가 있었는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힌트:ㅂㅂㅈㅂ)'이다. 정답은 '복부지방'이다.

종료된 제나벨 기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겉기미 뿐 아니라 속기미와 잠복기미까지 한방에 해결했어요. 제나벨 기미 크림은 임상실험 결과 2주만에 기미 개선 효과를 증명했습니다. 제나벨 기미크림은 1+1+샘플 2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역대급 최저가로 두 번 다시 돌아오지 않는 가격! 제나벨 기미크림 성분 중 OOOOOOOO는 멜라닌 생성 자극 물질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이다. 정답은 '나이아신아마이드'이다.

■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이전 캐시워크에서 키토선생, 위메프, 소휘, 컷슬린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