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순 트롯요정 권민정이 본격적 활동을 예고했다.
권민정이 5년 6개월여 만에 새로운 앨범 ‘'미스터(Mr.)’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앨범의 타이틀곡인 ‘미스터(Mr.)'는 프로듀서 컴퍼니 Alive Nation의 수장 '투챔프'를 필두로 프로듀서 '디웨일'과 '올데이온' 이 의기투합하여 작업한 곡으로 권민정의 개성있는 보이스와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인 세미 트로트이며, 여자의 마음을 모르고 애태우는 남자의 마음을 '미스터'로 빗대어 사랑을 원하는 여자의 마음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지난달 첫 공개방송을 마친 실버아이TV ‘가요세상’을 통해 처음으로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공개방송에 참석한 청중들의 극찬을 이끌어 냈다.
2012년 트로트 걸그룹 오로라로 트로트계에 입문해 2015년 솔로로 전향, 같은 해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에서 신인가수상을 수상한바 있다.

권민정은 KBS1 ‘가요무대’, SBS M ‘더트롯쇼’, MBC ON ‘트롯챔피언’, MBC ‘가요베스트’와 KBS2 ‘트롯 전국체전’과 MBN ‘헬로트로트‘ 같은 경연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해 상큼한 외모와 8등신 몸매. 뛰어난 가창력으로 관계자들과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 시켰다.
권민정은 최근 KBS1 ‘전국노래자랑 - 서귀포시편’ 공개녹화를 무사히 끝마치고 2023년 1월1일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그와 더불어 다양한 방송출연이 예정돼 있다. 또한 온라인 맥주전도사로 꾸준히 활약중인 자신의 유튜브채널인 ‘권민정음’에서 그전과는 차별화 된 색다른 모습도 선보일 예정으로 2023년 1월 1일부터 산틋한 시작을 알린 권민정의 2023년도를 기대하게끔 한다.
한편 권민정의 새로운 싱글 앨범은 오늘(16일) 12시 멜론,벅스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