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정동원, ‘뱃놀이’ 챌린지 영상 화제 “이찬원, 양세찬과 재치 있는 댄스 타임”

이진주 기자
2022-12-06 12:02:11
기사 이미지
사진제공: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가수 정동원의 신곡 ‘뱃놀이’의 챌린지 영상이 화제다.

새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하며 전격 컴백한 정동원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뱃놀이’의 퍼포먼스 챌린지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뱃놀이’는 민요와 트로트, 댄스를 고루 접목, 한국적인 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영상 속 정동원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뱃놀이’의 후렴 부분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홀로임에도 불구하고 독보적인 존재감과 정장과 한복을 매치한 의상이 남자다운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그는 댄서들과 함께 합을 맞추며 뒤지지 않는 화려한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지난 3일 첫 컴백 무대인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서는 전통 자수가 새겨진 블루 재킷과 개량 한복 느낌의 베스트와 셔츠를 매치하여 청량한 매력을 과시했다.

그런가 하면, JTBC ‘톡파원 25시’에 함께 출연한 이찬원과 양세찬이 함께한 챌린지 영상 역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정동원에게 즉석으로 배운 안무를 완벽하고 재치 있게 소화하며, 서로 간의 친분을 인증함과 동시에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정동원은 24일과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콘서트 ‘성탄총동원’과 오는 1월 14일과 15일 세종문화회관 단독 콘서트 ‘음학회’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