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2월 5일

황종일 기자
2022-12-05 09:01:15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5일 월요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올리브영 올영TV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5일 문제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이 12월 7일까지 진행 중이다. 올영TV에서 올영MD들이 출연한 올영피셜 헬시푸드 편에서 루키상품으로 소개한 상품군은 비타민 ㄱㅁㅈㄹ 상품이다. 여기서 ㄱㅁㅈㄹ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구미젤리'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5일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우리 몸의 효소 활성화 온도, 산도 조건과 동일하게 모두 충족한 OOO 효소로 체내 환경을 고려한 최상의 조건을 갖추었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최적화'이다.

이전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에 인위적인 OOOO는 단 1%도 넣지 않고, 100% 곡물발효효소 만으로 완성했습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정제효소'이다.

야놀자 킹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5일 문제는 '올 겨울, 야놀자가 단단히 준비한 킹특가! 이번주 대표 킹특가 숙소상품,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가 최대 87% 할인, 단, OOOOO원! 매주 새롭게 업뎃되는 인기 숙소 킹특가 상품 놓치지 마세요!'이다.

정답은 '72072'이다.

이전 문제는 '올 겨울, 숙박부터 레저, 전시까지 야놀자가 단단히 준비한 킹특가! 이번주 최대 OO% 킹특가 할인에 레저 놀이위크 선착순 쿠폰도 빵빵! 매일 특급호텔 숙박권 당첨, 럭키박스 이벤트까지 절대 놓치지 마세요!'이다. 정답은 '87'이다.

위메프 시즌특가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5일 문제는 '12월 5일 단 하루! 위메프 시즌특가데이가 진행됩니다~! 시즌상품 무료배송 상품들로 구성된 12월 OOOO 인기템 모아보기!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겨울시즌'이다.

이전 문제는 '12월 5일 단 하루! 위메프 시즌특가데이가 진행됩니다~! 저녁 7시에는 OOOOO 인기 유튜버와 준비한 특별코너 라이브 방송도 진행되니 알람설정 필수! 과연 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엔조이커플'이다.

메디큐브 유재석 모공패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5일 문제는 '메디큐브는 제로모공패드 10만 리뷰 돌파 기념, 유재석 모공패드 구매 시 39만원 상당 경품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로모공패드는 11가지 인체적용시험으로 모공 다이트닝 효과와 모공 속 OOO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ㄴㅍㅁ)'이다.

정답은 '노폐물'이다.

이전 문제는 '메디큐브 유재석 모공패드는 인체적용시험으로 물 11가지 피부개선 효과를 확인했습니다. 2주 사용으로 모공 타이트닝 효과는 물론 OOOO 44.3% 개선 효과로 모공 피부 토탈케어에 탁월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블랙헤드'이다.

도토로 크리스마스 트리 세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5일 문제는 '도토로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구매하면 당일 구매자 5명을 추첨하여 한일의료기 전기요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OOO 안심 전기요는 전기요의 특장점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ㅁㅈㄱ)'이다.

정답은 '무자계'이다.

이전 문제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전문 1위 브랜드는 OOO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ㄷㅌㄹ)'이다. 정답은 '도토로'이다. 다른 문제는 '도토로몰에서 크리스마스트리 대량구매를 위한 CS문의 고객센터 번호 뒷자리 4개는 OOOO입니다.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298'이다.

롯데온 퍼스트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5일 문제는 '지금 롯데ON APP을 설치하고 응모하면 포시즌스 OOO 당첨 기회가 주어집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스파권'이다.

이전 문제는 '이달의 이로운 BRAND 러버덕X119REO, 나만의 지구 보호 방법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러버덕 OOO를 받을 수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파우치'이다.

픽스 휴대용 청소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5일 문제는 '집 내부 공간 부터 차량까지 OOOO로 자유롭게 장소 제한없이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며, 생수보다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 구조로 손목의 부담이 없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ㅋㄷㄹㅅ)'이다.

정답은 '코드리스'이다.

이전 문제는 '가성비 좋은 픽스 무선 에어건 휴대용 청소기는 동전도 빨아들이는 강력한 흡입력 뿐만 아니라 좁은 틈, 들러붙은 먼지도 강력 OOOO 에어건으로 깔끔한 청소가 가능한 2in1 청소기입니다. 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ㅂㄹㅂㅅ)'이다. 정답은 '바람분사'이다.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5일 문제는 '먹기 좋은 크기로 OOO 쏙! 저당굴림만두는 0.1mm 얇은 만두피로 아이와 어른 모두 먹기 좋은 만두의 크기를 내기 위해 국내 만두 전문가들이 정성껏 손으로 빚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한입에'이다.

이전 문제는 '피가 쫀득쫀득하니 맛있고 만둣국을 끓여도 안 펴져서 좋아요! NO 밀가루, NO 당면 탄수화물 걱정 없는 저당굴림만두는 육즙 가득한 만두소를 OOOO OO 위에 살살 굴려 시중 만두보다 10배 얇은 0.1mm 만두피를 만들었어요! OO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타피오카전분'이다.

다른 문제는 '키토선생 굴림만두 얼마나 특별할까요? 육즙은 가득 채우고 당은 쏙~뺀 육즙가득 저당굴림만두에는 0.1mm 타피오카 만두피와 곤약면이 들어가 탄수화물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데요, 168g 기준 총 탄수화물이 OOg 밖에 들어있지 않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4'이다.

종료된 프롬바이오 김호영X리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OOOOO 베스트 상품 1+1 적립. 12월 역대급 혜택 끌어 올려! 베스트 제품 1+1 부터 최대 10% 적립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이벤트까지! 똑똑하게 쇼핑해야지!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프롬바이오'이다.

12월 5일 월요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신한마이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마이카 내차고 i 이벤트 점점 치솟는 주유비 부담되셨죠?! 내차고 i 신규 등록 고객 중 OOO분을 추첨하여 GS칼텍스 모바일주유권 3만원 혜택을 제공해드려요!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힌트:숫자)'이다.

정답은 '100'이다.

중소벤처기업부 스타트업 육성 유튜브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만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10대분야 신산업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OOO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 OOO 안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주세요.'이다.

정답은 '초격차'이다.

바르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2022 연말 총 결산을 맞이한 바르닭은 최대 71%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바르닭 제품 중 71% 할인을 진행하는 제품은 무엇일까요?(힌트: 구워먹는 OOO)'이다.

정답은 '닭꼬치'이다.

딥트 3일 올리브영어워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딥트 3일은 식약처를 통해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OOOOOO입니다.'이다.

정답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바디핌 S라인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전신 순환을 도와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받은 근육을 풀어 주는데 도움을 주는 바디핌 S라인건. 순환에 최적화된 360도 회전력과 다양한 강도로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특히 근육의 긴장과 피로를 풀어주는데 1~6까지 LV의 강도를 선택할 수 있게 설계되었는데 OO.O 강도는 안마의자보다 강력한 시원함을 자랑합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lv6'이다.

■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이전 캐시워크에서 키토선생, 위메프, 소휘 스테디자임&글루타치온, 컷슬린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