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딘트 메이드 코트, 브랜드 그 이상의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라벨

정혜진 기자
2022-12-05 10:41:56
사진제공: 딘트

매 시즌 하이퀄리티로 차별화된 여성복의 미학을 보여주고 있는 딘트가 브랜드 그 이상의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라벨 ‘딘트 메이드 코트’를 선보였다.

‘딘트 메이드 코트’는 딘트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디자인에 따른 국내 직조원단 및 브랜드 퀄리티의 부자재를 사용하여 전 과정 국내에서 완성되는 하이퀄리티 제품만을 보여주는 제작라인이다. 

딘트는 매년 일회성 반짝 유행하는 코트가 아닌 옷장 속에 오랫동안 간직하고 싶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고퀄리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여자들의 로망을 채워주고 있다. 

이번 시즌, 미니멀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 고감도 텍스처로 일상에서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코트들로 알차게 구성된 딘트 윈터 컬렉션. 팬시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춘 딘트 메이드 코트를 소개한다.

사진제공: 딘트

우아함의 극치를 보여준 퍼프 머메이드 롱코트 역시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한파에도 럭셔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히든 아이템. 딘트의 시그니처 라인답게 볼륨감 있는 숄더 퍼프 라인과 바디라인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머메이드 라인, 웨스트 라인을 강조한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아이템이다. 심플함이 주인 핸드메이드 코트 장르에서 쉽게 찾아보지 못할 독보적인 유니크한 디자인의 머메이드 롱코트이기에 더욱 소장 가치가 높다. 

어느 자리에나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것 같은 우아하고 페미닌한 디자인이 특징. 하나의 드레스를 입은 것처럼 엘레강스한 무드를 연출해 준다. 고급 울 소재와 캐시미어 혼방으로 부드럽고 보온성이 돋보이는 제품. 퍼프 머메이드 롱코트는 겨울에 유행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딘트 메이드 코트 라인은 손상 없이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된 투명창 부직포 코트 옷커버로 포장되어 ‘나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 딘트

겨울 스테디 아이템 롱코트. 툭 걸치기만 해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딘트의 롱코트는 맥시한 기장감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무드를 돋보이게 해준다. 차분한 블랙, 톤 다운된 브라운 컬러로 중요한 미팅 자리 등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 착용하기 좋다.

딘트 롱코트는 보온성이 높으면서 가벼운 소재의 캐시미어(Cashmere)와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천연소재의 울(Wool)을 디자인에 따라 적정 혼용률로 직접 가공 처리하여 컬러마다 블랜딩이 다르게 제작되어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이너포켓, 코트 안감 디테일 등을 세심하게 신경 써 소장 가치를 높였다. 코트 안쪽까지 시접 끝을 옷감으로 감싼 배색 파이핑 디테일로 봉제작업을 하여 보이지 않는 곳까지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았다.

사진제공: 딘트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롱코트는 연말 시즌,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 탄탄하고 보온성이 높은 울(Wool) 소재와 부드럽지만 탄성력이 높은 나일론(Nylon) 소재 혼방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움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 가벼움과 보온성까지 고루 갖췄다.

딘트 롱코트 라인은 벨트 SET 제품으로 다양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다. 벨트와 함께 착용해도 멋스럽지만 레드 롱코트는 블랙 단추가 포인트이기에 벨트 없이 단독으로 착용해도 충분히 무게감 있는 룩이 연출 가능하다. 또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안감으로 사용하여 세련된 디테일을 엿볼 수 있으며 전면 투버튼 여밈으로 웨이스트라인 사이즈를 버튼으로 조절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어떤 아이템과도 높은 궁합을 자랑하는 롱코트. 맥시한 슬랙스와 함께 착용하면 매니시한 무드를, 드레스나 스커트를 함께 착용하면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 딘트

이번 시즌, 전 과정 국내에서 수작업을 거쳐 완성된 하이퀄리티 핸드메이드 코트도 눈에 띈다. 베이식하면서도 시크한 멋이 있는 고감도 코트 라인.

고밀도 압축된 이중지 원단으로 시접의 솔기가 보이지 않도록 40년 이상 경력의 숙련된 장인들이 한 땀 한 땀 봉제하여 보온성을 높여주는 이중지 기법으로 제작됐다고. 또한 호시스티치 작업으로 원단과 원단이 만나는 모서리 끝 부분이 열과 습기에 의해 들뜨는 현상을 방지하고 몸에 잘 안착되게 제작하여 완벽한 핏을 자랑한다.

코트 안쪽엔 시접 끝을 옷감으로 감싸서 봉제한 바이어스 작업으로 마무리하여 보이지 않는 디테일까지 챙겼다. 적당히 루즈한 핏과 세련된 컬러로 제작된 딘트의 테일러드 루즈핏 롱코트도 이번 시즌 놓치면 안 되는 에센셜 아이템 중 하나.

>>딘트 쇼핑 라이브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되는 딘트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11월 29일 방송된 라이브에선 다양한 딘트 메이드 코트가 소개됐다. 라이브 다시 보기를 통해 고급스러운 원단의 디테일은 물론 다양한 사이즈별 핏감을 살펴볼 수 있으며 스타일링 팁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