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2월 2일

황종일 기자
2022-12-02 09:01:0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2일 금요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2일 문제는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한 대학약콩두유. OOOO이라고도 불리는 약콩은 풍부한 영양과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1포당 140알 정도를 맷돌방식인 전두가공법으로 껍질째 갈아 만들어 일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합니다.'이다.

정답은 '쥐눈이콩'이다.

이전 문제는 '품질 좋은 약콩이 통째로! 대학약콩두유는 대두를 사용하지 않고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해 1포당 140알 정도를 OOOO인 전두 가공법으로 껍질째 갈아 만들어 일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합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맷돌방식'이다.

신한마이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2일 문제는 '추워진 12월엔 따뜻한 혜택을! 마이카 내차고 i 신규 등록하면 포인트 혜택이 팡팡! 11월 한 달 동안 신한 마이카 내차고 i 신규등록하신 고객님들께는 OOOO 포인트 1천P가 지급됩니다! 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ㅁㅇㅅㅎ)'이다.

정답은 '마이신한'이다.

이전 문제는 '신한마이카 12월 내차고 i 등록 이벤트. 신한마이카 내차고 i가 처음인 여러분 주목~! 마이카 내차고 i OOOO 후 이벤트 응모하면 기본 제공되는 1천 포인트 절대 놓치지 마세요! 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ㅅㄱㄷㄹ)'이다. 정답은 '신규등록'이다.

유한양행 멀티비타민 센스밸런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2일 문제는 '임산부 필수 영양소인 엽산이 함유되어있는 센스밸런스는 태아의 신경관의 정상적인 OOOO을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초성힌트:ㅁㅇㄱㄴ)'이다.

정답은 '면역기능'이다.

이전 문제는 '여성멀티비타민 센스밸런스에는 항산화에 좋은 비타민c와 OOO이 함유되어있다. 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셀레늄'이다.

컷슬린 포 다이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2일 문제는 '소분해서 챙길 필요 없어요! 하루 2포만 챙겨 다녀요!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편리함과 OOO까지 생각했습니다. 낱개로 휴대가능한 포 형태로 제작되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습니다. 하루 2번 식후 1포씩 간편하게 섭취하면 되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휴대성'이다.

이전 문제는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이런 분에게 추천해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포함하고 있어 평소 고열량, 고지방의 음식을 즐겨 드시는 분 또는 잦은 야식과 회식으로 OO OO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OO 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몸매관리'이다. 다른 문제는 '몸매 관리를 위해 놓칠 수 없는 건강기능식품 컷슬린 포 다이어트. 컷슬린 포 다이어트의 주요 핵심 기능성 원료 중 하나인 바나바잎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로솔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OOO 원료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식물성'이다.

도미노피자 축구 응원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2일 문제는 '제대로 된 1판! 1인 피자 한정 판매 출시! 대만 콘 치즈 감자, 터키 치킨케밥, 이탈리아 마르게리따까지! 도미노 스트릿 1인 피자 O,OOO원에 즐기가! 여기서 OOOO에 들어갈 가격은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6900'이다.

이전 문제는 '도미노 신메뉴 스트릿피자 출시! 글로벌 인기 스트릿 푸드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 마음까지 들뜨는 가격으로 신메뉴 3종 출시! 대만 콘 치즈 감자, 터키 치킨 케밥, 이탈리아 OOOOO. 여기서 O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마르게리따'이다.

위메프 위메프데이 연말 결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2일 문제는 '12월 1일~ 12월 4일 딱 4일간 위메프 2022년 마지막 위메프데이가 진행됩니다! 한 달에 딱 1번! 오늘의 행운을 잡을 찬스! OO위메프데이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슈퍼'이다.

이전 문제는 '12월 1일 ~ 12월 4일 딱 4일간 위메프 2022년 마지막 위메프데이가 진행됩니다! OOOO 이벤트 참여하고 20,222P 적립 절대 놓치지 마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연말결산'이다. 다른 문제는 '12월 1일 ~ 12월 4일 딱 4일간 위메프 2022년 마지막 위메프데이가 진행됩니다! 위메프데이 BEST 'O' 카테고리별 BEST 지금 만나보세요! 과연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3'이다.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2일 문제는 '아이들 덮밥해줄 때, 부드러워 잘 먹네요~ 많은 업체들이 저렴한 우전각 부위를 사용하는 것과 달리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는 100% OO OOO 소고기의 살코기가 풍부한 목심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로 인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O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청정호주산'이다.

이전 문제는 '당, 칼로리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일반 소불고기 한 팩의 당류는 8.4g으로 키토선생 소불고기 약 4팩의 양입니다. 키토선생 저당 불고기 한 팩을 다 먹어도 섭취하는 당류는 겨우 O.Og으로 타사 대비 당류를 77% 낮췄는데요. 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9'이다.

다른 문제는 '3분 완성 간단 요리: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는 충분히 해동 후 예열된 프라이팬에서 중간불로 2-3분만 볶아주면 완성됩니다. 취향에 따라 OO를 함께 넣어도 맛있는데요. 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야채'이다.

12월 2일 금요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중소벤처기업부 스타트업 육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 초격차 '이다.

바르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 닭꼬치 '이다.

딥트 3일 올리브영어워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 건강기능식품 '이다.

바디핌 S라인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 lv6 '이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 보험료 '이다.

종료된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 황금비율 '이다.

■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이전 캐시워크에서 키토선생, 위메프, 소휘 스테디자임&글루타치온, 컷슬린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