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아더에러, 케이스티파이와의 두 번째 협업 ‘더 체인저’ 컬렉션 출시

임재호 기자
2022-11-15 14:32:35
사진제공: 아더에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아더에러가 오는 16일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와 두 번째 프리미엄 컬래버레이션 ‘더 체인저’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더 체인저’ 컬렉션은 새로운 문화와 경험을 커뮤니케이션하는 아더에러와 자기표현을 중시하는 케이스티파이가 만나 두 브랜드의 가치를 표현하고 패션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과 테크를 아우르는 협업으로 출시 때마다 많은 고객층을 양산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컬렉션은 총 3가지 케이스 디자인 및 맥세이프 카드 지갑과 맥북 커버, 테크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컬렉션은 아더에러의 시그니처 컬러인 제트블루와 물, 풍선, 벽돌, 종이 등의 다양한 요소가 재편집된 디테일이 돋보이며 지난 컬렉션보다 섬세하고 매끄러운 디테일 묘사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아더에러

컬렉션은 최신 아이폰 14와 13 시리즈 및 삼성 갤럭시 S22 시리즈 그리고 Z플립 3&4 기기 케이스 외 에어팟 프로를 지원하며 맥세이프 카드 지갑, 맥북 커버 등의 테크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이번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은 16일 오후 5시 아더에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 공개되며, 18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가 진행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