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돌싱글즈3’ 이소라, 실제 이혼 사유는 상습 불륜 의혹 제기 충격

이슬기 기자
2022-11-14 18:13:51
사진출처: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


MBN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의 이혼 사유와 관련한 의혹이 제기됐다.

앞서 한 유튜버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이소라가 전 남편과 이혼한 사유가 상습 불륜과 음주가무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유튜버는 이소라의 이혼 사유가 불륜과 잦은 음주가무 때문이라고 주장하며 얼굴을 가린 남녀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이 이소라와 내연남의 불륜 현장이 발각됐을 당시 찍힌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이소라의 이혼 사유 중 하나로 고된 시집살이로 알려진 바 있다.

이소라는 최근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를 통해 "시댁에 살 때 김장 700포기를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소라는 결혼 생활 중 세 딸을 출산했으며, 현재는 전 남편이 아이들을 양육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남편이 장남이다 보니 시부모님, 남편 모두 아들을 원했다"고 고백, 아이 문제로 갈등이 있었음을 언급했다.

이에 대해 유튜버는 "정작 아이를 원한 건 이소라였고 전 남편 측은 아이들도 너무 많고 부담스러우니 더 이상 아이를 낳지 말자고 했다고 한다"라며 "이소라 전 남편의 동생도 딸만 둘인데 지금 고부갈등 없이 잘 먹고 잘 살고 있다고 한다. 이소라의 전 남편이 그렇게 아들에 목메는 집안은 아니었다고 한다"라고 주장했다.

이런 가운데 현재 이소라는 해당 폭로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한편 이소라는 '돌싱글즈3'에 함께 출연한 최동환과 현재 교제 중이다. 촬영 당시에는 최종 커플이 되지 못했으나 방송 이후 만남을 시작했다. 두 사람은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에 출연 중이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