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플렉스브이알이 3D 가상현실 콘텐츠 플랫폼 ‘Starflex-VR, 이하 SFVR’에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이하 TMA)를 3D VR로 단독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5회를 맞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초호화 K-POP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이다. 스타플렉스브이알은 작년에 이어 더팩트와 연을 맺어 두번째 TMA를 3D VR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플렉스브이알 측은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하는 국내 및 글로벌 K-POP 팬들에게 뜨거운 열기가 가득한 역대급 라인업의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현장을 1열에서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취지”라며 “기존 VR 유저들에게 게임 뿐만 아닌 풍부한 K-POP VR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즐거움을 체험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SFVR 플랫폼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스팀 VR, 메타 퀘스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TMA를 포함 다양한 K-POP 아티스트의 VR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아티스트와 팬들의 축제가 될 대면 시상식의 생생한 현장감을 담은 스타플렉스브이알의 단독 3D VR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