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STU(Saturday of Us), 22가을 신상 룩북 선보여

정혜진 기자
2022-09-30 16:36:45
사진제공: STU(Saturday of Us)

캐주얼 미니멀리즘 베이스로 전개되는 브랜드 Saturday of Us(STU_office) 에스티유에서 22년 가을 신상 룩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상 22 Fall Collcetion은 매 시즌 트렌드를 섞어 지루하지 않고 위트 있는 디자인을 통하여 누구나 멋을 낼 수 있는 토요일에 입고 싶은 옷이라는 컨셉으로 전개됐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STU 2022 Fall 캠페인은 파리로 초대하는 무드로 구성하여 현재 범 해외적으로 진출하는 한국 의류의 모습과 간단한 해외여행을 바라는 이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가을 컬렉션에서 파리 베이스로 기반한 다양한 제품들 중 그들 STU만의 감성이 접목된 시그니처 아이템인 블레이져, 가죽 제품은 블랙에서 부터의 심플한 컬러웨이 및 블루, 레드 독특한 컬러감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일상 속에서 위트있게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 STU(Saturday of Us)

아울러 연출하기 좋은 셋업을 비롯해 바시티, 바람막이, 가죽자켓 및 데님 등 가을에서 사계절 두루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의류 이 외에도 악세서리류를 포함하여 파리에서 볼 수 있는 Metro, 풍경 속의 들꽃과 프랑스를 대표하는 제빵 등 파리에서 쉽게 접하면서도 파리지앵들의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재해석하여 자신만의 독창적인 제품을 위트있게 즐길 수 있는 일상을 매력적으로 연출했다. 

에스티유(STU)의 2022 Fall 컬렉션 및 자세한 모습들은 ST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기준 30일 오후 7시에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입점 되어 있는 편집샵 등에서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