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아이브 레이, 메이크업 브랜드 모델 발탁! 상큼+발랄 과즙미 폭발 화보 공개

임재호 기자
2022-09-21 11:52:57
사진제공: 피치씨

그룹 아이브(IVE) 레이가 메이크업 브랜드 피치씨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피치씨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레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 속 레이는 화려한 비주얼과 특유의 유니크한 매력으로 상큼 발랄한 과즙미를 마음껏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레이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핑크 톤의 귀여운 스타일링,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가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국과 일본에서 MZ세대의 큰 지지를 받고 있는 아이브의 레이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 레이의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화보와 콘텐츠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레이는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피치씨의 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대세로서의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0월 4일부터는 레이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공식몰과 Qoo10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레이가 속한 아이브는 지난 8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로 총 111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것은 물론 국내 음원 차트 올킬을 기록하는 등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저력을 과시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