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9월 2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황종일 기자
2022-09-21 09:00:57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9월 2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메디픽미 기미박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70% 초특가 무료배송. 메디픽미 콜라겐 88 트라넥 미스트 세럼은 탱글탱글한 고농축 제형으로 OO같은 제형이 안개처럼 부드럽게 분사 됩니다. 일시적인 보습이 아닌 쫀쫀한 수분감을 주며, 피부에 밀착되어 마르지 않는 콜라겐 코팅막을 형성해주는 이 제형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젤리'이다.

이전 문제는 '최대 70% 파격특가. 일명 OO잡는 미스트라고 불리는 메디펙미 콜라겐 88 트라넥 미스트 세럼은 4주 사용 후 피부 속 OO와 피부 겉 OO가 개선되는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콜라겐과 트라넥 삼산의 최적의 배합으로 탄생한 콜라겐 미스트는 보습부터 탄력, 미백, OO개선까지 해준다고 하는데요! 공통적으로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기미'이다.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키토선생 전문가 OOO OO가 개발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저당굴림만두! 시중 만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지만, 밀가루 만두피에 가득한 탄수화물과 만두소 속의 설탕은 우리 몸을 살 찌게 합니다. 밀가루 만두피 대신 0.1mm 타피오카 만두피를 사용하고 다섯가지 야채로 본연의 단맛을 살려 설탕을 대체하였습니다. O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나승균의사'이다.

이전 문제는 '치팅데이 두렵지 않다!! 굴림만두의 당류는 고작 2.5g으로 설탕대신 부추, 대파, 양파, 양배추, 마늘로 OOO OO을 살려 맛과 건강 모두 잡았습니다. 당류가 낮아 걱정하지 마세요. 굴림만두의 풍미를 더하기 위해 육즙과 살코기를 황금비율로 섞어 돼지고기 함량을 32%까지 끌어올렸습니다. OOO 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본연의단맛'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스테디자임 효소는 활성화를 위해 유산균과 더해지면 더 좋은 우수한 OOO OOOO로 주피터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함유합니다. O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ㅇㄱㄴㅅㅇㅅㅇ)'이다.

정답은 '유기농식이섬유'이다.

이전 문제는 '스테디자임 효소는 주 효소에 유산균과 OOOO를 지원해 활발하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는 완전효소 블렌디드 입니다.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로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돕는데요.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보조효소'이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는 TMAP 안전운전 특약 할인 OO% 적용됩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2'이다.

키토선생 식사대용두유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아침 식사 챙기지 못하는 분들 주목! 당류는 낮추고 순탄수화물도 단 5g 뿐인 대학약콩두유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하는 대학약콩두유로 바쁜 하루를 간단하게 시작하세요. OOO에서 추출한 해조분말을 넣어 콩의 부족한 영양까지 가득 채웠습니다. 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해조류'이다.

다른 문제는 '[일반 두유보다 당류가 90% 낮은 대학약콩두유] '키토선생 에디터픽'의 대학약콩두유는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 없이 100% 국산약콩을 껍질째 그대로 갈아 만든 두유입니다. 콩의 OOOO은 더 살리고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마실 수 있어요.'이다. 정답은 '고소한맛'이다.

이지마인드 써봐라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이지마인드 남성 OOO 크림은 남성피부를 한방에 케어하는 OOO크림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올인원'이다.

이전 문제는 '이지마인드 그린토마토앰플은 임상시험결과 OO모공 개선도움을 주는 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7중'이다.

9월 21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먹기 편하고, 건강하고, 맛있고! 로코초코 프로틴볼! 한 팩당 30g 개별 포장돼 있어 OO OOOO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가방 속에 넣어 두고 입이 심심할 때 꺼내 드세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시리얼 처럼 우유에 말아서, 요거트에 얹어서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해 포만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OO 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언제어디서든'이다.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는 직접+유도 살충으로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하며 무선 거치가 가능해 더욱 간편합니다. 허가받은 안전 장치로 안전성을 더욱 높이고 OOO 유도 방식으로 초파리 등 작은 해충도 흡착해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ㅈㅈㄱ)'이다.

정답은 '정전기'이다.

이전 문제는 '직접+유도 방식의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는 최대 3300V 전압으로 빠르고 강력한 OO OO이 가능하며, 캠핑이나 차박, 낚시 등의 야외 활동 시에도 휴대가 간편합니다. 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ㅅㄱㅅㅊ)'이다. 정답은 '순간살충'이다.

워너랩 워너버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먹을거 다 먹으면서 하루 O알 간편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워너버닝알파!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이다.

이전 문제는 '워너버닝 다이어트OO는 워너랩의 재구매율 1위 상품으로 식후 하루 2알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알파'이다.

신한pLay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플레이에서는 매일 최대 5,000포인트를 드리는 OX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OX퀴즈 이벤트 행사기간은 OO월 OO일까지 인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 (힌트: 숫자 4개)'이다.

정답은 '1231'이다.

픽스 밸런스 인바디 체중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픽스 인바디 체중계는 맞춤형 인바디 분석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 관리가 가능하고 좌우 밸런스 측정 기능으로 자세 교정까지 관리해주며, 정확한 측정이 가능한 오차없는 고감도 OOOO를 적용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 ㅁㅌㅍㄷ)'이다.

정답은 '메탈패드'이다.

모니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일상의 혜택이 되는 삼성금융 통합 앱 모니모는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증권, 그리고 OOOO가 함께 만들었어요. 앞에 들어갈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삼성화재'이다.

경기도농수산진흥원 마켓경기 경기미 로컬푸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경기미, 로컬푸드 30% 특급할인은 오프라인 매장인 대형, 중소형마트와 OOOOOOO, 친환경매장에서 할인된다.'이다.

정답은 '로컬푸드직매장'이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그리닉 캠페인 참여하면 OOOOO소재를 사용한 아기식판을 드립니다. O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힌트:ㅅㅁㅊㅊㅁ)'이다.

정답은 '식물추출물'이다.

푸드올로지 신봉선 빨간통 파란통 다이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50000개의 후기가 증명하는 빨간통 다이어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콜레올로지는 여름 맞이 다이어트를 결심한 분들의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현재 캐시워크 고객 한정으로 진행되는 최대 70%, 초특가 할인과 함께 회원가입만 해도 최대 OOO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한글)'이다.

정답은 '1만원'이다.

■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이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에서 키토선생, 위메프, 야놀자, 11번가, 소휘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