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8월 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황종일 기자
2022-08-09 09:30:58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8월 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딜리소스 이영자 갈비탕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OO특집! 이영자가 선택한 뼈없는 갈비탕이 딱 1시간만! 5팩에 3만원대라고?!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말복'이다.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바쁠 때 간단하게 단백질을 섭취하기 너무 좋아요~ 쟁여두기 각입니다!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30g 개별포장으로 OOO O 넣어 다니기 좋은 맛있는 프로틴볼인데요,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 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가방에쏙'이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한 팩 마시면 배가 안고파서 2주 동안 -2kg 정도 감량 됐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방탄커피의 핵심인 MCT 오일중 가장 효과적인 OOOO C8을 듬뿍 넣었는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 : ㅋㅍㄹㅅ)'이다.

정답은 '카프릴산'이다.

위메프 88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에서 똑똑하게 쇼핑하는 방법! 위메프에서 페이코 OOO로 결제하면 구매 건당 OOO를 적립해드리고 있는데요. 최대 5% 리워드가 가능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포인트'이다.

이전 문제는 '특가프로 위메프로에서는 8월 8일부터 8월 OO일까지 88데이를 진행하는데요.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이다.

디그리뷔 써모넥스 넥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각나는 써모넥스! 써모넥스는 상온의 듀얼 온도를 이용해 OO없이 가장 빠르고 시원한 쾌적감을 인체에 가져다주는 디바이스입니다.(힌트:ㄴㅌ)'이다.

정답은 '냉통'이다.

이전 문제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각나는 써모넥스! 전세계 No.1 크라우드 펀딩 상위 1% 성과를 달성하여 기술력을 인정받은 써모넥스는 기분 전환, 집중력, 신체적 피로, OOO 증진의 목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컨디션'이다.

Snp 골드콜라겐 아이패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골드 콜라겐 듀얼 아이패치에는 효과적으로 피부 지지층으로 채워주기 위해 OOO 달톤 이하의 초저분자 콜라겐이 들어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200
정답은 '300'이다.

이전 문제는 'Snp의 베스트셀러, 골드콜라겐 듀얼 아이패치는 탄력기능과 미백기능을 동시에 갖고 있어 붙이는 OOOO라는 애칭을 갖고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ㅇㅇㅋㄹ)'이다. 정답은 '아이크림'이다.

8월 9일 이전에 출제되었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신한마이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마이카 인증중고차 서비스 런칭! MyCar가 엄격하게 선별한 안심 차량! 그럼에도 불안하신가요? 차량구입 후 6개월 or 100,000km이내 엔진부터 일반부품까지 보장해드립니다! MyCar 인증중고차의 OOOO로 차량 사후 관리 걱정도 끝!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ㅇㅅㄱㄹ)'이다.

정답은 '안심관리'이다.

메디픽미 전신샤워톤업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HOT한 여름에 필수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는 물과 함께 씻어내기만 하면 피부톤과 피부결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OOOO 꽃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사용시 매력적인 향기까지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꽃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일랑일랑'이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장영란모공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성분에디터 녹차잎 인퓨즈드 클렌저는 촘촘한 모공 세안을 도와주는 제품인데요. 그대로 갈아 넣은 녹차잎으로 OOO한 각질 제거가 가능합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마일드'이다.

픽스 쿨 휴대용 넥밴드 선풍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픽스 쿨 휴대용 넥밴드 선풍기는 강력하고 시원한 바람을 제공하며 안전 방지 설계 및 저소음 설계로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원하는 방향에 맞게 헤드 OO도 각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방향으로 바람 조정이 가능합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90'이다.

오전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성분 좋은 요깃거리 찾고 있었는데 맛도 좋고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잘 먹을게요!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설탕을 넣지 않아 식단관리 중 건강하게 OO OO을 할 수 있는데요,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간식충전'이다.

키토선생 식사대용두유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정말 콩 본연의 맛이랄까요? 입맛이 깐깐하신 저희 어머니도 만족하시네요! 대학약콩두유는 1포당 140알 정도를 맷돌방식인 OO OOO으로 껍질째 갈아 만들어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하는데요, O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전두가공법'이다.

■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