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블랙핑크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콘서트 스페셜 트랙 ‘Ready For Love’ 뮤직비디오가 오늘(29일) 오후 1시 전격 공개됐다.
‘Ready For Love’는 피아노 연주의 정적인 흐름을 깨는 시원한 드랍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으로, 최근 블랙핑크의 인게임 콘서트 ‘THE VIRTUAL’에서 1절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소개돼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블랙핑크의 기존 히트곡 뮤직비디오를 오마주한 그래픽과 더불어 헬멧, 보급 상자, 에너지 드링크 등 이스터 에그가 곳곳에 등장해 색다른 즐거움을 안겼다.
게임 브랜드 관계자는 “역경을 딛고 희망을 노래하는 블랙핑크의 모습을 담아냈다. 지수(겨울-비켄디), 제니(바다-에란겔), 로제(우림-사녹), 리사(사막-미라마) 네 멤버가 각각 상징하는 꽃이 중요한 역할을 하니 눈여겨봐 달라”고 전했다.
이어 블랙핑크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의 뜻깊은 협업에 기쁘다. 재미있게 작업한 만큼 특별한 경험을 팬분들도 께느껴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핑크의 인게임 콘서트 ‘THE VIRTUAL’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7월 30일부터 31일까지 다시 관람할 수 있다. 블랙핑크는 이어 8월 완전체로 컴백, 걸그룹 사상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