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코드베르그 백종윤 대표 기획전문위원 위촉

2019-12-16 15:54:11

[연예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양의식, 이하 AMFOC)가 13일 AMFOC 사무실에서 코드베르그 백종윤 대표를 기획전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이번 위촉식은 AMFOC 콘텐츠와 IT기술을 접목한 콘텐츠의 개발과 유통을 위한 것으로, 코드베르그는 인공지능, 블록체인, 플랫폼, 웹에이전시 등 다양한 IT솔루션과 콘텐츠를 개발하는 회사다. 코드베르그는 AMFOC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기반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블록체인 시스템, SNS, 인플루언서 플랫폼 등 아시아 모델 양성과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했다.

AMFOC는 이를 기반으로 향후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개최와 아시아 전체 관련 산업과의 연계를 통해 브랜드 비즈니스, 아시아모델에 대한 미국, 유럽 등 해외 진출과 매니지먼트, 관련 콘텐츠(SNS, 사진, 영상 등) 개발과 유통,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AMFOC 양의식 회장, 고대화 이사, 신상철 이사, 김동수 이사, 안미려 이사, 이선진 이사, 장원 감사, 이창용 AMFOC GLOBAL 대표와 코드베르그 백종윤 대표가 참석했다.(사진제공: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