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팀] 영화 ‘극한직업’ 흥행과 함께 갈비 치킨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역대 코미디 영화 1위의 자리를 차지하며 설 연휴 최대 관객 수까지 기록한 영화 ‘극한직업’. 영화 속 카메오 역할을 톡톡히 해낸 치킨 덕분에 영화를 본 관객들은 실제 갈비 치킨을 찾게 됐고, 굽네치킨의 갈비천왕이 다시 한번 주목받기 시작했다.
신드롬의 주역 굽네 갈비천왕의 매출이 전월 동기간 대비 20% 상승하며 ‘극한직업’과 함께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한편 굽네치킨은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치킨 본연의 맛을 선보이고 있으며 갈비천왕을 비롯해 허니멜로, 볼케이노 등 다양하고 색다른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