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동석 ‘챔피언’ VOD 1위 등극, 안방극장에서도 마블리 열풍

2018-06-05 10:31:33

[연예팀] ‘챔피언’이 1위에 올랐다.

보고 또 봐도 계속 보고 싶은 온 가족 리플레이 무비 ‘챔피언(감독 김용완)’이 5월 마지막 주 VOD 순위 1위에 등극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챔피언’이 극장가에 이어 국내 부가판권 시장을 사로잡고 있다.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국내최초 팔뚝액션.

5월28일(월)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한 영화 ‘챔피언’은 KT 올레tv, SK Btv, LG U+tv, 디지털 케이블 D’LIVE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며 명실상부 VOD 시장의 온 가족 필람 무비로 다시 한번 등극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과감한 팔뚝액션과 미소가 끊이질 않는 유쾌한 매력을 전달하는 영화 ‘챔피언’은 VOD 서비스 오픈 직후, “극장에서 보고 웃겨가지고 집에서 부모님이랑 보려고 다운받았습니다. 다시 봐도 재밌네요ㅋㅋㅋ 가족들이랑 계속 웃으면서 봤어요”(네이버 Evelin****), “개봉하자마자 보러 갔었는데 부모님이랑 집에서 또 봐도 재미있네 ㅋㅋㅋ 길을 잃었어요 ㅋㅋㅋ 봐도 봐도 웃기다”(네이버 psol****)와 같은 뜨거운 반응과 함께 무한 반복 재생을 부르는 전 세대 공감 무비로 사랑받고 있다.

오픈 주 VOD 서비스 순위 1위에 오른 기염을 토해낸 영화 ‘챔피언’은 식을 줄 모르는 인기에 힘입어 안방극장 독주를 지속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