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비디오스타’ 지코, “행주, 치명적인 표정으로 잘생긴 척 해”

2017-12-12 13:21:55

[연예팀] 래퍼 행주가 ‘비디오스타’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12월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미친 플로우를 넘어서 예능 플로우를 보여줄 최고의 대세 힙합맨 행주, 넉살, 더블케이, 주노플로, 마이크로닷이 출연한다. 이들은 온몸으로 스웨그를 발산하며 색다른 면모를 보여줄 토크를 선보였다.

‘쇼미더머니6’ 최종 우승자 행주는 사제지간 애정도 테스트 중 요즘 대세인 블락비 지코에게 연락을 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하지만 시작부터 지코와 절친인 듯 절친 아닌 모습을 보이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지코는 행주에 대해 “다 좋은데 치명적인 표정을 지으며 잘생긴 척을 할 때가 있다”고 폭로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고.

또한, 행주는 ‘비디오스타’를 통해 풀고 싶은 오해가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쇼미더머니6’ 출연을 마음먹은 뒤로는 속 시원하게 다 공개하자”라는 마음으로 임했다며 자신의 눈 건강 상태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행주는 방송을 통해 실명 위기가 있는 포도막염을 앓고 있다고 밝혔으나 와전이 되는 바람에 관련된 악플이 달리기도 했다며 오해에 대한 고충을 털어 놓았다. 그러나 현재 눈 상태가 많이 호전됐다고 전하며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보여 사람들의 걱정과 우려를 덜어냈다고.

한편, ‘쇼미더머니6’ 우승자 행주의 스웨그 넘치는 솔직한 매력은 금일(12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BC에브리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